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GDPR로 인해 스팀잇 "계정 삭제"가 가능 steemit account deletion

in #kr5 years ago

이메일이나 인터넷에 글남길때 정말 조심해야 하죠 ㅡㅡ^
그래서 저는 ㅋㅋ 가끔 기분으로 글써다 아 맞다 하고 다시 지우는 소심함을 ;;
ㅎㅎ 저는 busy 막힘 없이 잘되던뎅.
스팀잇에서 비지로 넘어왔는데 기존 sns랑 비교해도 거의 불펴함이 사용 할수 있어 너무 좋아요. ㅎ

Sort:  

맞아요^^ 예전에 저한테 남겼다 지우신 댓글도 종종 봤죠^^ 근데 오히려 지우시면 더 표가 날지도 몰라요ㅎㅎ 수정은 보통 사람들이 많이 하는 편이니까 신경들을 안쓸텐데.

busy 항상그렇진 않은데 요새 좀 자주 그러네요. 제 인터넷 문제일지도. busy좋죠. 단 한번 꽤 잘만들어놓고 업데이트를 안하는 문제가ㅠㅠ 지금은 아예 얼마전처럼 아예 못쓸정도의 버그가 아닌 이상 안 고치기로 마음 먹은 모양입니다. 제가 7일지난글 수정외에도 버그 수정/기능 개선한것 4개나 되는데 아직 반영이 안되고 있네요ㅠㅠ 제가 busy 메인 개발자인 느낌입니다. 소스 수정권한은 없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2939.93
ETH 3116.22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