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페이지 두 번째 카드뉴스: "더이상 예술가는 가난하지 않다"

in #kr6 years ago (edited)

facebookxsteemit.png

페이스북 steemit_kr 페이지의 두 번째 작업물입니다.

저번 스팀잇 페이스북 페이지와 카드뉴스를 만들었습니다에서는 스팀잇에 대한 개괄적인 장점을 설명하였습니다.

이번에는 스팀잇이 어떤 변화를 가져오는가에 대해 말해 보고자 합니다.

마찬가지로 @minhoo와 함께 작업했습니다.


페이스북 계정 있으신 분들은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링크 : https://www.facebook.com/krsteemit




.
.
.

슬라이드1.PNG



슬라이드2.PNG



슬라이드3.PNG



슬라이드4.PNG



슬라이드5.PNG



슬라이드6.PNG



슬라이드7.PNG


슬라이드8.PNG


슬라이드9.PNG



슬라이드10.PNG


슬라이드11.PNG


슬라이드12.PNG


슬라이드13.PNG


슬라이드14.PNG


슬라이드15.PNG


슬라이드16.PNG


슬라이드17.PNG


슬라이드18.PNG


슬라이드19.PNG


슬라이드20.PNG


슬라이드21.PNG


슬라이드22.PNG



슬라이드23.PNG


슬라이드24.PNG



슬라이드25.PNG



슬라이드26.PNG



슬라이드27.PNG







.
.
.


첫 번째 게시물이 예상치 못할 정도로 많은 호응을 얻어 아직도 얼떨떨합니다.

리스팀 및 업보팅, 댓글로 관심을 표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향후 운영 방안에 대해서 곧 정리해서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이와 더불어 좋은 생각 있으신 분들은 댓글로 의견 부탁드립니다. :)

Sort:  

Now i am learning korean language maybe after few month i can read and writ in this language.

Thank you for your effort to read our posting. I hope your Korean language skills will improve quickly.

페이스북으로 고고 ~~ 공유하러 갑시다 ~!!

꾸준한 관심 감사드립니다 ^^

페북 점령 해야죠 스팀잇이 ^^

보팅 및 리스팀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코코뉴스 팔로우 하고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

아 창의성이 돋보이네요 훌륭한 홍보입니다 스티밋 만세 봉주흐!!!!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 더 좋은 컨텐츠 기대해주세요 :)

모두 페이스북 페이지로 달려달려 !!

팔로 & 좋아요 부탁드려요ㅎㅎ

달려달려~~~ㅎㅎ
감사합니다!! :)

페북 공유, 리스팀, 보팅, 팔로잉 4종 세트 완료!!!

정말감사드립니다!! 4종세트라니! :)
행복한 일주일되세요!

이보다 더 좋을 순 없군요!!
감사합니다 ㅎㅎ :)

페이스북도 들럿다 가봅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ㅎㅎ행복한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
페이스북 페이지 많은 관십 부탁드립니다 ㅎㅎ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예술가들이 정당한 금전적 권리를 찾을 수 있기를 기대합ㅂ니다 :) 보팅/리스팀 하고 갑니다 !

맞습니다! 새로운 기술이 더 나은 변화를 가져오길 기대합니다 ㅎㅎ
보팅 리스팀 감사합니다!!

좋네요 :)

좋은 호응 감사드립니다 :)

좋은 글입니다~~!! 누구나 자신의 아이디어, 음악, 영상 등에 대한 권리를 보상받을 수 있는 것!! 스팀잇!!
정말 좋은생각이 실현되네요

네 맞습니다. 새로운 기술이 가져오는 변화를 느낄 수 있는 곳이 스팀잇이죠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588.80
ETH 3006.18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