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공짜는 없구나....팔랑귀는 귀를 닫고 살아야 하나봐요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afemocha에요..

순둥이와 조리원에 들어온지 벌써 6일
낼이면 이제 집으로 가는 날이에요...

출산을 엊그제 한거 같은데 벌써 8일이나
되었어요
조리원에 있으니 참 시간이 빨리 흘러가는거
같아요..

조리원 생활은 자체 프로그램으로 매일
한번씩 육아 교육이나 만들기등 심심하지
않게 프로그램이 정해져 있어요..

프로그램안에는 탯줄보관함 만들기,요가
베이비마사지, 아기사진촬영,신생아
초점책 만들기...
20180518_134705.jpg
전문가 선생님이 오셔서 무료로 수업을
해주시지만 결국은 상품판매와 연결
되있다는거 ㅠ
20180518_131611.jpg
즐겁게 수업을 다 마친후..

그래서 어머님께 소개해드려요..

아이들 교구,책을 한1시간 넘게 설명을
해주시고...

베이비 마사지 수업후 본론으로 들어가
신생아용품 소개..

탯줄보관함 만들고 탯줄액자 소개후 영업...
20180514_151544.jpg
모든게 영업과 관련이 있더라구요...

역시 세상에 공짜는 없구나..

팔랑귀인 엄마들은 하나둘씩 계약서에
싸인하고 주문하고...

저역시 팔랑귀라 다른엄마들과 함께
액자주문,책주문을 해버리고 말았어요..
정신차리고 보니 계약서에 싸인을 ㅠ

그래도 다 아이한테 필요한거닌까~!!
이리 제 스스로를 위한 삼고 있네요..
저 낚인거 맞죠~??^-^

역시 팔랑귀는 귀를 닫고 살아야 하나봐요 ㅎ

낼이면 집으로 돌아가는 마지막밤
남은 시간 푹쉬고 낼부터 육아전쟁을
치르러 가니 푹쉬어야겠어요..
부디 행복한 육아를 꿈꾸며 ~♡

오늘은 불금 즐겁고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Sort:  

ㅋㅋ 요즘 주위 이야기 들어보면 무료교육한다면서 결국 제품 파는걸로 끝난다고 하더군요.
뭐 필요한거면 됐죠! ㅋㅋ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풀봇해드립니다...ㅎ

요즘은 진짜 뭐든 다 판매로 이어지는군요. 조리원에서도 그런 프로그램을 한다니 신기하네요~ 사실 그런 건 다 개인적으로 하는 건 줄 알았거든요ㅎㅎ 하지만 크고 나서 보니 탯줄 액자 같은 건 있는 게 좋더라고요~ 특히 초등학교 무렵에 친구는 이거 있는데 저는 없으면 왜 우리 부모님은 그걸 안해주셨나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천국에서 마지막 밤이시군요 ㅎㅎ 부디 꿀잠 주무시고 내일부터 전투육아 화이팅하세요!!^^

다른사람들 사는거보면 저절로 나도 사게되죠 ㅋㅋ
다 그런거 아니겠어요 .
오늘밤을 충분히 즐기시기바래요 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ㅋㅋㅋ 와이프한테 미리 조심 시켜야겠네요

필요하신거면 된거죠ㅎㅎ다만 결국 영업으로 변질 되는게 아쉽네요^^

조리원에서 엄청나죠! ㅎㅎ
모든 프로그램이 영업으로 돌아가는.. ㄷㄷ
저도 아내한테 영업 당하지 말라고 신신당부했었는데..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