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올바른 국가를 찾아서 (2) : 소위 '헬조선'이 싫은 당신과 함께 고민을

in #kr6 years ago

와 이렇게 전문적이면서 정성적이고 교육적인 포스팅이라니, 일단 댓글과 보팅달고 나중에 각잡고 정독해야겠네요, 지식을 나누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그리고 제 포스팅 리스팀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저도 리스팀!)

Sort:  

꺄아 칭찬 감사합니다!!😶😶
케이지콘님 글은 내용이 너무 좋아서 두고 여러 번 보려고 리스팀 한 거였어요..ㅎㅎ 인기가 장난 아니던걸요?? 스팀파워가 많아서 조절만 할 수 있었다면 풀보팅 했을텐데!!ㅜㅜㅠ
리스팀 감사합니다😍😍

아니에요 저도 아직 많이 부족합니다 민아님이야 말로 곧 스팀잇 고래가 될 기미가 보이시는 걸요 +ㅂ+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650.24
ETH 3776.55
USDT 1.00
SBD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