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티콘 제작하기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을 시작으로 다양하게 그림연습을 하게 되면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습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작해봤습니다. ㅋㅋㅋ

뒹글할배(360).gif

참고 하려고 이모티콘샾들 들어가봤는데.. 평소에는 눈에 그닥 보이지 않던 이모티콘들이

헐~~~~ 후덜덜.... 다양하고 재밌고.. 어느것 하나 버릴께없더라구요... ㅡ,,ㅡ;;

내가 과연 저 안에 들어갈 수 있을까... ?

우려반 기대반으로 시작했어요

무제-1.jpg 연습장에 스케치하고 컴퓨터로 다시 그렸어요

코딱지(360).gif

일러스트로 그림을 다시 그리고 포토샵으로 부드럽게 잡아 준 다음 이미지를 하나 하나 그림 저장하여 영상을 완성했습니다..

이미지가 더러워 불쾌하셨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ㅡㅡ;;

^^

카카오톡 이모티콘제작하는 단계를 안내해 드릴께요
(https://emoticonstudio.kakao.com/?from=withkakao)

제목 없음.png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첫 면에 두가지 이미지로 나뉜게 보이실꺼예요

움직이는 이미지 와 멈워있는 이미지 2가지로 나눠진건데요

2가지 모두 24개의 이미지를 제작해야 합니다..

이미지 사이즈는 360*360(px) , 해상도는 72(dpi), 컬러모드는 RGB를 권장합니다.

저는 움직이는 이모티콘을 시작했습니다..

멈춰있는 이미지 21개, 움직이는 이미지 3개를 제작해야 한다고 하더군요..

카카오톡 이모티콘 사본.jpg

드디어.. 완성하였습니다.. ㅎㅎ

오늘 카카오톡에 제안서 보냈는데.. 매우 까다롭다 하더군요..

그래도 혹시 하는 기대감이 드네요.. 3.데헷 .png

안돼도 어쩔 수 없지만요 ㅎㅎ

그래도 뭔가를 도전한다는게 참 재밌네요

이 글을 읽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ㅎㅎ

Sort:  

와.. 진짜 잘만드시는데요.
저도 카톡 이모티콘 만드는게 목표였는데..
잇님 퀄리티면 그냥 통과할듯

이모티콘 첫발을 내딛는데 꼭 이루어졌음 좋겠네요
기분좋은 댓글... 너무 감사드립니다.. 힘이나네요 ^^

Congratulations @cak0928!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cak0928!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367.17
ETH 3007.5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