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잉 연습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무루뭉글 입니다..

오늘 스팀잇 두번째 시작이네요

주말내내 동화 일러스트 작가들 그림을 보았어요

SHAUN TAN (숀텐)
숀텐.jpg

Adolfo Serra (아돌포 세라)
아돌 포 세라.jpg

Felipe López de la Peña (펠리 로페즈 드 라 페)
펠리 로페즈 드 라 페 .jpg

뭐라 설명할 수 조차 없을 만큼 멋진 그림들이죠

멋진 그림을 보니 갈길이 멀었다는 참담함과 함께 ~ 그림구경으로 행복했어요

그래서 저는 주말 내내 열심히 열심히 그림연습을 했죠

역시나 저에게는 그림에 한계가 있나봐요 ~

내그림.jpg

멋진 작가들 밑에 있으니 참 ,,, 우습네요 ㅎㅎ

하루 하루 열심히 그림을 그리다 보면 언젠가 좋아지겠죠

Sort:  

님 그림도 예뻐요.^^
힘내세요!!

고맙습니다.. ㅎㅎ

정말 잘 그리시는데요???
그림 잘그리는 금손들 보면 너무 부러워요..
워낙저는 똥손이라 ㅠㅠ

좋게봐주시니 힘이 나네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229.52
ETH 2946.1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