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정하면? 어떤모습이 상상이 되나요?

in #kr6 years ago (edited)

1.jpg

요정이 생각나 열심히 그려봤어요

힘들고 복잡한 저같은 을의 세상에서 내가 원하는 소원을 들어 줄 수 있는 요정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요정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들은 작고 앙증맞은 요정 "킹커벨"

신데렐라 에 나오는 인심 좋아보이는 아주머니 요정이 생각나시죠 ^^

저는 저를 보호해 줄 수 있는 센 요정이 필요해요~~33_key.png

모르는 것을 모두 알려줄 수 있는 경험 많고 인내심이 많은 요정이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죠

가끔은 시원한 욕을 한바가지 할 줄 아는 통쾌한 할머니요정이라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을요

할머니2.jpg

상상해 봤어요 4_key.png

생각나는 대로 그려봤는데.. 욕좀 할줄아는 할머니 요정 같아 보이나요? ㅋㅋ

사실 할머니 요정 입을 열어서 다양한 욕을 맘껏 적으려다.. ㅋㅋ 포기 했어요

국어사전을 찾아보니 요정은 다양한 글이 있네요. ^^

한국의 사전의 요정

명사
1 .
요사스러운 정령.
2 .
서양 전설이나 동화에 많이 나오는, 사람의 모습을 하고 불가사의한 마력을 지닌 초자연적인 존재.
숲 속의 요정
공주는 요정의 예언대로 아름답게 자랐습니다.
그녀는 요정처럼 아름답고 매혹적이었다.

삶은 어려운 순간마다 해결해 줄 수 있는 요정과 같은 판타지를 원하지만 현실은 절대로 일어나지 않음에 오늘도 기괴한 꿈을 그려 봅니다.

Sort:  

오 진짜 잘그리시네요^^
저두 힘쎈 요정을 달고다니면 좋겠어요 ㅋ

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ㅎㅎ

엇 그 욕쟁이할머니 식당 가면 뵐수 있을거 같은데요?ㅋㅋ
저는 피로곰을 물리칠 수 있는 요정이 있었음 좋겠어요
맨날 만성피로에 시달리다보니 ㅠㅠ

ㅎㅎ 그러네요.. 만성피로 너무 힘들어요 61.png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021.84
ETH 2981.36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