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는 시] "아침인가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 모바일에서는 가로로 감상하시길 권장합니다.
  • 양식을 만들어주신 kyunga님께 감사드립니다.
  • 부족한 시 늘 애정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몸살에 오늘은 하루종일 누워있네요.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KakaoTalk_20180504_130206741.jpg


"

"



"거기 있나요"



"나 여기 있어요"



"눈이 먼 듯 깜깜한데


동이 트기에는 멀었나요"



"어스름한 것이, 곧 아침이 밝을 것 같아요"



"그런데 어째서 이렇게 어두운가요"



"두 눈을 꼭 감고 있잖아요"



"내가 그런가요


눈을 뜨는 방법도 잊어버린 것 같아요


이것 참, 몹시도 비루한 삶이네요"



"그런 말 말아요"



"새소리가 어렴풋이 들리는 듯한데


환청이 아니라면 귀는 멀지 않았나 봐요"



"환청이 아니에요


새들이 벌써 일어났나 봐요"



"새삼 밤이 무척이나 길었네요


아침까지 이리 오래 기다려야 한다니


여태껏 살며 몰랐어요"



"지새운 밤 이미 다 가고


이제 곧 아침이에요


오늘은 맑은 날, 그럴 것 같아요"



"동이 트나요"



"붉기도 끝없이 붉은 해가 뜨네요"



"아아, 아침이군요"



"맑고 예쁜 아침이에요"



"그렇군요


아침이군요


나는 아침까지 버티어 낸 것이로군요"



"그래요, 우리는 아침에 있어요


오늘은 좋아하던 냉면집에 가요



그만 일어나서


점심에는 좋아하던 냉면집에 가요



그만 일어나서


이제 아침인데 그만 일어나서



그만 일어나서......."


Written by @camille0327

Sort:  

Twenty years from now you will be more disappointed by the things that you didn't do than by the ones you did do, so throw off the bowlines, sail away from safe harbor, catch the trade winds in your sails. Explore, Dream, Discover.

점심인가요^^ 쾌차하시길!!

감사합니다.ㅠ
좋은 연휴가 되시길 바래요!

저에게도 아침이 올것 같습니다.^^ 기적이 일어나는 주말 만드세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ㅎㅎ
gaeteul님도 좋은 주말 되시길 바라요!

꾸욱 들렸다가요

자주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들리실 때마다 좋은 글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쓰겠습니다.ㅎㅎ

해뜨면 출근만하는~! ㅠㅠ
밤이 길었으면~!

저도 새벽에 글쓰는 걸 참 좋아하는데,
아침에 일어나야 하니 요즘 새벽에 깨있는 건 꿈만 같은 일이네요.ㅠ
재충전되는 좋은 연휴 보내시길 바라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0
BTC 67773.95
ETH 3733.37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