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투스카니 의인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솔로라 @capcoms 입니다.
지난주 금요일 업비트 사건으로 투자 실패를 경험하고
멘탈이 산산조각 났습니다.

그래서 주말 스팀질 눈팅만 하다.
멘탈을 다시 찾고자 펌글 하나 올립니다.

금일 네이버 실검에 투스카니 검색어가 실검으로 올라 왔습니다.
이게 뭔가 싶어 클릭 해보니 이런 분이 세상에 존재 하다니라는 생각부터 시작해서 나 자신을 또 돌아 보게 되었습니다.

기사글 요약을 하면
액티언 운전자가 고속도로에서 정신을 잃고 가드레일을 들이 받았는데 차가 멈추지 않고 계속 200~300 미터 가량을 전진 하였습니다.
그런데 이 광경을 본 투스카니 운전자가 자신의 차로 액티언 차량을 멈춰 세운 것입니다.

영상입니다.


요즘 미미한 접촉 사고로 범퍼에 기스가 조금만 나도 손해 배상을 청구 하는 세상인데 본인의 차량으로 고속도로에서 차량을 세우려 했다는 사실 자체가 너무 존경 스럽습니다.
나라면 저렇게 할 수 있었을까 라는 생각도 들기도 하구요. 세상에는 아직까지 좋은 사람들이 있어 너무 훈훈 합니다.

이 분은 현대차에서 투스카니 무상수리를 해준다고 하였는데 괜찮다고 거절 하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 후에 현대차에서 신형 밸로스터를 지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저런분은 당연히 상 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현대차도 오랜만에 잘했네요~~.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저런 일이 있었군요.. 쉽지않은 일인데 대단.. 금요일 업비트는 모두에게 충격이고 패닉이었죠 ㅠㅠ

패닉은 이제 버티기가 힘드네요

눈살이 찌푸려지는 기사만 보다가 간만에 미소 짓게 하는 소식이네요. 세상은 아직 따뜻하네요.

따뜻한기사 많이 올라 왔으면 합니다.

캡콤스님 전 리플 43층, 트론 26층에서 관망중입니다!~^^
절보고 힘내시구요.^^
요즘같은 시대에 이런분이 있을줄이야!~^^
따뜻한 세상이네요!~^^

트론 26층이면 얼마인가요?

260원입니다 ㅎㅎㅎ
현재 70~80원 왔다갔다 하더라구요

저라면 생각조차못했을것같아요 저도 운전하는 입장이지만 요즘은 저만안전운전한다고 되는게아니더라구요 정말 저혼자 잘해도 당하는사람들은 당하시더라구요 차 2대줘도 ㅎㅎ 당연하다는생각이드네요

네 맞아요 저만 잘한다고 되는 세상이 아닌것 같아요

저런분이 있어서 세상이 아직 따뜻한거겠지요.

점점 많아져야 할텐데~

어머진짜 저분 대단하시네요..
저라도 저렇게 못했을거 같아요.
영상 보면서 맘졸이면서 마지막에 훈훈하게 봤네요.
현대차에서 차량도 지급한다고 하고..
아직 세상은 따뜻한거 같습니다.

따뜻한 세상에 살고싶네요~

캡콤스님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저도 저거보고 깜짝 놀랐어요..
저는 절대 저렇게 못할 것 같아서요.
세상에나..... 다시봐도 정말 대단하네요.

넵 대단하신 분인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