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구로 "부뚜막 청국장"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솔로라 @capcoms 입니다.
일주일만에 스팀에 다시 인사 드립니다.
최근에 개인 사정으로 부서진 멘탈을 주서주서 담아서 다시 일상으로 잘 돌아 왔습니다.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서 스팀과 솔로라이프를 잘 즐 길수 있도록 한걸음 한걸음 내 딛어야 겠습니다.

오늘은 푸짐한 밥상을 소개 해드립니다.
이름하야 " 부뚜막 청국장 "

주소 :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중앙로28길 24

이전에 살던 신도림에서 아주 가까운 곳으로 다양한 반찬들과 쌈 & 비빔밥을 먹을 수 있는 곳 입니다.

20180521_145330.jpg
청국장과 우렁된장을 먹으려 했지만 역시나.
메뉴의 첫번째 순서에 있는 보쌈정식 2인~ 주문
이모께서 보쌈정식 시키면 국은 하나 무료로 준다고 해서 청국장으로 주문 하였습니다.

20180521_145652.jpg
카메라로 다 담을 수 없는 상차림입니다.
각종 반찬 & 쌈 보는 순간 부랴부랴 한쌈 싸야겠다는 생각부터 듭니다.

20180521_145906.jpg
신나게 쌈싸 먹고 있을때 등장한 청국장 ~
청국장을 정말 오랜만에 먹었는데 내가 알고 있던 짜고 강한 맛이 아니었습니다. 짜지도 않고 계속계속 퍼먹게 되는 청국장맛? 오히려 짠 맛보다 좋았습니다.
그리고 냄새도 별루 안났습니다. ~

스팀잇 여러분도 청국장 & 비빔밥 & 쌈 이 생각 나실때 추천 드립니다. ~~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중앙로28길 2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맛있겠네요 ㅋㅋ건강에도 좋을거 같구요 ㅎㅎ

맛있습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건강함이 느껴지는 한상 차림이네요! 청국장 참 맛있죠^^
앞으로 멘탈 잡 부여잡고 계시길^^

멘탈 꽉 붙들겠습니다.

솔로라님 다시 돌아오셔서 다행이예요!!! 음식들이 정갈하고 맛있어보이네요ㅎㅎㅎ
솔로라님 씐나는 금요일되세요!!

씐나는 금요일은 아니네요. 아쉽 ^^

오..
청국장 묵으러 나가야 겠어요
오늘 갑자기 포스팅 보고 급 땡겨요 ㅎㅎㅎㅎ

청국장 좋습니다~

Congratulations @capcom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엇 보리밥...!!
주말 점심 메뉴로 딱이네요~^^

나물들이 예쁘게 담겨있네요
집에서 멀지 않으니 주말에 가봐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93.50
ETH 2910.51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