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드론으로 강아지를 구하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솔로라 @capcoms 입니다.
역시 공유일이 포함되어있는 주는 한 주가 엄청 빨리 지나가네요.

그런데 투자한 코인들은 불기둥에서 다시 파랭이로 오다니... 슬프네요.

오늘은 인터넷 기사글을 보다가 드론의 역할이 점점 커지는 기사글을 보고 링크 드립니다.

배수구에 빠진 강아지를 인도에 한 엔지니어가 드론으로 강아지를 구출 했다는 내용이네요~.


구출 영상입니다.~
드론에 로봇팔을 장착하여 꼭 강아지 인형 뽑기 하듯이 잡은 상태로 구출하네요.
구출 된 강아지는 입양하여 키우고 있다고 합니다.

드론+로봇팔은 어떤 목적으로 만들었는지 궁금하긴 합니다. 크

요즘 방송에 보면 드론에 카메라를 달아서 촬영도 하고, 미우새에서는 드론으로 낚시까지 하였습니다.
이렇게 좋은 용도로 활용이 되면 너무도 좋은데~ 전쟁 무기로도 활용이 가능하니 무섭기도 합니다.

2년전에 드론 장난감이 판칠때 투자 하고 싶었는데.. 너무 경제관념이 없어서 투자를 하지 못했었네요 흑.

스티미언님들 즐거운 주말되세요.~
기승전 불금~ 코인아 이제 가즈아~!

Sort:  

재미있는 영상이네요 ㅎㅎㅎ
살아있는 인형뽑기??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오.. 인공기술이 생명을 구하다니!

드론으로 촬영도해봤는데요 정말 신세계더라구요 ㅎㅎㅎㅎ
앞으로 드론의 가능성이 기대되요

코인은 모레쯤 수익으로 전환 되실듯~
미리 축하 ㅅㅅ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986.03
ETH 2921.26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