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의인 (feat 스파이더맨?)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솔로라 @capcoms 입니다.
요즘 인터넷 기사를 자주 보고 있는데요.
의인들이 자주 등장하여 너무 기분이 좋고 나 자신에 대한 많은 생각들이 드네요.

소개들일 기사는 5층에 매달린 4살 아이를 구출한 아프리카 청년 입니다.


4살 배기 아이가 난간에 매달려 있는데. 그걸 보고 이 청년이 수싯간에 5층까지 보조 장비도 없이 구출하는 영상입니다.

저는 기사글로 만 봤을때는 층이 높지 않은 아파트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영상을 보니 점프하면서 오르더라구요.
헛 . 이건 정말 복장만 캐주얼이지 현대판 스파이더맨 입니다.

정말 대단하단 생각이 드네요~
이 청년은 불법체류자 였는데 이번 일로 프랑스 시민권을 얻고, 소방공무원으로 취업도 됐다고 하네요~

Sort:  

저 청년도 멋있고, 프랑스 사회의 관용도 멋있고... 중년의 저는 저런 거 흉내냈다간 뉴스에서 아마... "아프리카에서 온 모씨가 구출하는 동안, 중년 모모씨도 구출에 나서겠다며 1층에서 난간을 향해 제자리 뛰기를 하는 기행을 하다가 넘어져 다치는 헤프닝이 벌어습니다." 라는 식이 될 듯.

저도 이 기사 봤아요 ㅋㅋ대단한 사람임 ㅋ

나도 20대면.. ㅋ

죽음을 각오하고 구하러 갔을텐데 용기가 대단한거 같아요.
그래도 이번일로 잘되어서 시민권도 얻고 소방공무원 취직도 되었다고하니 좋네요 ^.^

그러게요...
대단한 용기에요

어떻게 저렇게 오를 생각을 다 하는지...
신체적 능력도 뛰어납니다 ^^*

어허허 대단합니다
몸의 탄력이 아주그냥;;
마음이 훈훈해지는 영상 감사합니다

아니
애가 어떻게 매달렸는지가 신기하네요.
키 보다 높은데...!

저도 그게 좀 신기 사람 본능인가 봐요~

대단하네요. '나라면 저 상황에 저렇게 할 용기를 가질 수 있을까...' 생각해봅니다.

저도 어제 뉴스에서 봤습니다!! 아직 세상은 좋은 사람들이 많다는걸 느낍니다~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오랜만의 의인시리즈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6.27
ETH 2924.49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