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맘스터치(feat 싸이버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솔로라 @capcoms 입니다~
오늘은 제가 젤 좋아하는 슬로우 푸드? 포스팅 드립니다.

비오는 날 오후 끼니늘 어떻게 때울지 고민 하다. 들린곳 바로 맘스터치 입니다.
맘스터치를 처음 접했을 시절이 약 8년전 학교 앞 맘스터치점~ 학교에서 밤샘을 할때 항상 배달 시켜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맘스터치]
주소 :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호서로79번길 2 근린생활시설

20180304_161345.jpg
주문을 하면 진동벨을 받습니다. 이때 꼭 점원이 하는말 "10분정도 소요 됩니다~" (웨이팅이 한명도 없는데.)
맘스터치는 주문시 햄버거를 제작해서 항상 오래 걸려요~

20180304_161858.jpg
주문을 한 싸이버거 가 나왔습니다~
감자튀김에 적힌 글귀 "빠르게 보다는 올 바르게" 자주 먹어본 맘스터치 버거로 마케팅 전략이 확 와 닿습니다~

20180304_161941.jpg
치킨버거 비주얼이 훌륭합니다~ 하지만 맘스터치를 먹어본 사람들은 감자튀김이 짱이라고 하죠~

저는 치킨버거를 거의 먹지 않습니다~ 제 입맛에는 고기패티가 더 맛있습니다~ 그러나 맘스터치는 제가 알고 있는 패스트 푸드중 가장 맛있습니다~
알고있는 패스트 푸드 리스트 순위(가성비 포함)
1.맘스터치
2.버거킹
3.맥도날드
4.쟈니버거
5.쉑쉑버거
6.kfc
6.롯데리아
7.파파이스

맘스터치는 한국ceo께서 망해가는 파파이스 회사에 찾아가 한국에서 본인이 사업? 해보겠다고 시작한 패스트 푸드점 이라고 합니다~

Ps.저는 8년전 처음 싸이버거를 접했을때 너무너무 맛있어서 돈이 있으면 맘스터치 창업하고 싶다는 생각을 잠시 했었는데 이제는 전국 어디에나 맘스터치 있더라구요~

못드셔 보신분들 한번 드셔보세요~~반 할 겁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호서로79번길 2 근린생활시설]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맘터 화이트갈릭버거도 추천드려용

넵 꼭 먹어 보겠습니다~ 전 싸이버거만 평생 ㅋ 100개는 먹은 듯 한데

한반도 안가봤는데 정말 맥도날드 보다 맛있나요? 궁금하네요

맥도날드 보다 맛 있습니다~

전 버거킹만 먹는데, 맘스터치도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가성비 좋다 하던데.. 치킨 크기가 매우 만족스럽네요 ㅎ

가끔 엄청 큰 것도 나와요 ㅋ 크기는 랜덤?

출근 한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 벌써 배가 고프네요 오늘의 점심으로......

점심시간이 부족하니 다른 시간대에 사드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맘스터치가 가성비 좋더라구요 !!!!
가격에 비해 내요울이 알차서 !!!!

가격대비 굿입니다~ 여성분들은 감자튀김을 엄청 좋아 하더라구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언제나 짱짱맨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133.31
ETH 2887.2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