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k 팔로워 이벤트 20명 당첨자 발표

in #kr6 years ago (edited)

snap.jpg

좀 늦게 가져온 이벤트 추첨 결과입니다.
미리 공지했던대로 댓글로 참여한다고 써주신 분들만 추첨에 포함했습니다.

Screen Shot 2018-05-31 at 5.46.37 PM.png

당첨자 결과!!

Screen Shot 2018-05-31 at 5.48.45 PM.png

@lky
@judonggyun 수령거부?!?!

@zzing 수령완료
@leebs12 수령완료
@no1smile 수령완료
@onehand 수령완료
@photokr 수령완료
@donekim 수령완료
@gangirl 수령완료
@feelsogood 수령완료
@leebs12 수령완료
@altobit 수령완료
@toporo 수령완료
@razastyle 수령완료
@fast.rabbit 수령완료
@anysia 수령완료
@goldenman 수령완료
@wooboo 수령완료
@dayul 수령완료
@nand 수령완료
@torypapa 수령완료

이렇게 20인입니다. >_<)/

각각 문상 3천원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스팀챗 @carrotcake로 연락주세요 :)

스팀챗 가입과 이용 방법은 @steemdiver 님의 Steemit To Do List : 스팀챗 가입하기글을 참고해주세요!! 작은 금액이지만.. 더운데 편의점에서 음료수라도 사드셨으면 하는 마음에..ㅋㅋㅋ

다시 한번 2k 팔로워 축하해주신 분들, 그리고 저의 소소한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그럼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전 곧 무언가와 함께 다시 돌아오겠습니닷

carrot3.jpg

손글씨 @dorothy.kim

Sort:  

후후후 다들 축하드립니다~

우왓 이벤트 당첨이네요!! :D 감사합니다!!

ㅊㅋㅊㅋ 합니다 ㅎㅎ

ㅡ.ㅡ. 떨어져서 아쉽지만~~ 그래도 이런 이벤트 응원합니다~~ 스팀 가즈아!!

스팀 제발 가즈아!!!

감사합니다. 야호!!!!

축하드려요 >_<)/

ㅋㅋㅋㅋㅋㅋㅋ 욱사마님 ㅋㅋㅋㅋㅋ

앗...신청을 안했....ㅠㅠ
Screenshot_20180601-120400.jpg

우와~~~ 저 당첨이예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깽걸님 ㅊㅋㅊㅋ 드립니닷 ㅎㅎㅎ

흑 ㅠㅠ 저는 없군요. ㅎㅎ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경쟁률을 낮추려고 당첨자 수를 나름 많이 (20명...) 정했는데 경쟁률이 제 예상보다 좀 높아지고 말았습니다 ㅇ<-<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리고 다음 그림이 기다려집니다.

자주 그림 보러 와주셔서 감사해요 :) 곧 다음 그림과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으헝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
요즘은 당첨운이 없는게 낼 구매할 로또를 위해
원기옥 모으는 중인가 봐요 +_+

내일 로또 1등 가즈아!!!
안되면 2등이라도 가즈아!!!!

늦었지만 축하드려요^^ 당첨되신 분들도 축하드리규~~

밤똥칠 집사님 감사합니닷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