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으로 보는 조선 붕당정치의 이해

in #kr6 years ago

여러분의 친절한 이웃 당근케이크입니다.

boongdang.png

유명한 탕수육으로 보는 조선 붕당의 이해 패러디입니다.

요즘 이런걸 자꾸 올리니까 제 이미지가 점점 이상해지는거 같은 기분이...........

저는 밤이 늦었으니 이만 자러 가겠습니다 ㅇ<-<
여러분,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carrot3.jpg

캘리그래피를 써주신 @dorothy.kim 님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쳐럽아 오빠가 너 보고싶다. 내글에는 왜 안오니? 오빠 못 믿니?

ㅋㅋㅋㅋ 진짜 저분이 오시는 기준은 뭐죠???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댄의 행보가 궁금합니다.

이리 적절할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캐롯케이크 님 글 보고 나니 제가 고민했던게 사라지는 거같군요 !! ㅋㅋㅋ 저 붕당짤 저장 해놓고 가끔 써도 되나요?ㅋㅋ

푸핫...^^;
붕당정치에서 이미 빵터지고 들어왔네요~ㅎㅎ
센스만점이세요~ㅎㅎ
재미있게 보고갑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보고 빵 터쪘습니다
너무 잘 표현하셨어요

으엌ㅋㅋㅋㅋㅋㅋ 저는 만적의 난!

@ribai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우와 이거뭐야 어떻게 하는거에요?ㅋㅋ

@gochuchamchi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잼있당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802.57
ETH 2975.30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