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신고, Gopax 웹툰 공모전에 사용하려 "했었던" 배경 그림 ㅠㅠ

in #kr6 years ago

고팍스 웹툰 공모전때문에 최근 한달간 스팀잇을 거의 못 들어왔습니다.
이거 관련으로 멘붕되는 일도 몇번 있었고
어쨌거나 아직도 공모전에 낼 작품 작업중입니다. 내일도, 그리고 또 내일 모레도.... 계속.....그렇게 영원히....

아래 그림들은 웹툰에 쓰려고 했었던 배경 이미지 중 2개인데..........

아, 웹툰 말이죠! 약간의 문제가 생겼어요. 원래 그렸던건 출품을 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사실은 그냥 공모전에 출품해도 괜찮긴 하지만 그래도 룰 관련으로 영 뭔가 찝찝해서...
그냥 엎고 다시 새로 그리기로 했습니다.
문제는 공모전 마감이 이제 5일인가...밖에 남지 않았고
새로 다시 그리는 웹툰은 지난 토요일부터 시작했다는............
이제 콘티가 다 끝나서 선그리는 작업중인데요!!!!
5일안에 다 그리고 하루는 대사 작업하고 낼 예정인데
될까?? 이게 될까요???? 가능한가???

원래 하려던건 현대물이고 바뀐건 역사관련이라(...) 시대도 내용도 완전 달라서 원래 그렸던 소스들을 재활용 하지도 못합니다....아아....
즉, 아래 그림들은 그런 이유로 이제는 사용을 못하게 된 배경이미지들입니다 ^^ !!ㅎㅎㅎ흐흐흫 신난다!!

Screen_Shot_2018-06-06_at_1.18.49_PM.jpg

Screen_Shot_2018-06-06_at_1.18.29_PM.jpg

Screen_Shot_2017-07-21_at_5.20.36_PM.jpg

그래도 그리면서 꽤 즐거웠습니다.
역시 그게 제일 중요한거겠죠.

여러분 모두 행복하세요.

저도 많이 노력해보겠습니다.

Sort:  

화이팅입니다~ 재미있는 웹툰 부탁드려요~
기대하고 있을게요~:)

기대에 꼭 보답하겠습니다!! 응원 감사드려요 :)

촉박하시겠지만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ㅁㅗ르겠네요;; 응원해주신 덕택에 무사히 제출했습니다!

호소다 마모루나 신카이 마코토 영화에 쓰일접한 배경화면이네요. 훌륭하기만 합니다 ㅠ

아이고 칭찬이 넘 심하시네요!! 기분은 좋지만요!! ㅋㅋㅋㅋ

촉박한 일정에 다시 시작하시는 게 쉽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즐기고 계신다니 다행이예요 :D 좋은 작품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못 끝내면 원래 그렸었던 작품을 그냥 내버리려고.. 했는데 응모 기간 안에 세이프했씁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느낌 좋은데 아깝네요 ㅠㅠㅠㅠ

평소 제 그림은 붓을 너무 많이 써서 프리한 느낌이 많이 없어지는 편인데 이건 좀 슥슥 그렸더니.. 마음에 드는 그런 느낌적인 감성이 나왔어요. 못썼지만............... 언젠가는 쓸모가 생기기를 바래봅니다 ㅠㅠ

멋진 작품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1차 통과만을 바라고 있습니다 ㅋㅋㅋ

와!!!!! 당근케잌님이닷!!!!! 아까운 배경이미지지만, 새로 나오는 건 이것보다 훨씬 잘 나오겠죠. 기대할께요! 1등 가즈아~~~~~~~~~

에빵님 덕분에 무사히 제출했습니다!! 감사드려요!!!!!

흐흐흫흐흐흐흐흐흐 신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 이 글 썼을때부터 어제 까지 멘붕상태였는데 이제 좀 제정신이 돌아왔습니다.

당케님의 사랑스러운 그림!!
응원하고 있습니다. 화이팅^^

레나님 ㅠㅠ 자주 못찾아뵈서 죄송해요! 그리고 응원 너무 감사합니다!!

배경 정말 예쁜데 아쉽네요. 공모전 화이팅입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ㅠㅠ 제출 완료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