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lustration for @Creativecrypto "The Creative Crypto Robot!" // 크리에이티브 크립토 매거진 일러스트

in #kr6 years ago (edited)

robot.png

원래 샌프란시스코 여행 후기를 쓰겠다가 어제 포스팅에 당당하게 썼지만
밀린 일러스트 작업 후기 포스팅을 발견하고 급하게 포스팅 방향을 선회한
한입으로 두 말하는 여러분의 불친절한 이웃, 당근케이크입니다.

이번엔 크리에이티브 크립토 매거진에서 앞으로 간혹 사용하게 될 로봇 캐릭터가 들어간 일러스트를 그렸습니다.

In this article we'll introduce our Bot - "Blockman"... he's a blockchain explorer. He looks for and discovers great content all over steem!

스팀잇에서 컨텐츠를 발굴하는 모험가, "Blockman" 이라고 합니다.

IMG_1713.jpg

이번에는 드물게 아이디어 스케치를 미리 받을수 있었습니다.
음.. Gam이 오는군요. 퓨처라마에 나오는 벤더라는 이름의 깡통캐릭터가 떠오릅니다.

220px-Bender_Rodriguez.png

확실히 닮았네요.

하지만 받은 스케치 이대로 그렸다가는

45971655_s.jpg

저작권법의 철퇴를 맞게 되고 전 쇠고랑을 차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크리에이티브크립토는 셧터문를 닫게 됩니다.
그런 일이 생겨선 안되겠죠?

1.jpg

법의 감시망을 피해 로봇 디자인을 합니다 슥슥

2.jpg

그리다보면 뭔가...

3.jpg

많이 바뀝니다.

몸통이 삶은 계란이 됐네요.

우선은 일단 넘어가도록 합니다.

4.jpg

그림자도 넣고 음영도 넣고 입체적인 느낌을 주다보면 해결이 될지도 모르니까요.

5.jpg

수습이 안됩니다.

이렇게 블록맨은 핑크삶은계란맨이 됐습니다.

어쨌든 머리가 블록 모양이니까 괜찮을거라고 자기암시를 걸어봅니다.

robot.png

글자를 넣으면 완성입니다.

그럼 내일은 정말로 샌프란시스코 여행기로 돌아오겠습니다.......크흠...

전 그럼 이만 밀린 작업 마저 하러 ㅠ더운 날씨에 다들 건강 유의하세요.

Sort:  

빅-삶은계란 맨

창작은 근성이다? 우와아앙?

로봇이 덜덜 떨고 있군요.ㄷㄷ

분명히 떡락때문일겁니다 ㅠ

아몰랑ㅇ풀봇!
조마간 툰코인 만들어질 계획인데 당케님 초대할게요.
그전에 영종도 횟집에서 밋업할까요?
둘이만~

툰코인이라.... 이제 타타사장님이라고 불러야하는것?!

내가 사장은 아니공...ㅎ

핑크-계란-맨

핑-계-맨 (음?)

어헛 묘하게~ 코가 없는 겁니까! 입이 없는 겁니까~!!
핑크는 애정입니다 ;D

코가 없는겁니다!!!
저건 입이에요!!!

생존신고 네 글자로도 무지 반가운 불친절한 캐럿님! 저도 엊그제 생존신고하고 돌아왔어요 ㅋㅋㅋㅋㅋ 오늘만 해도 생존신고글을 7-8개는 본듯해요 ㅋ 앞으로 자주 뵙는 걸로 해요.

에빵님도 생존신고하셨군요 ㅋㅋㅋㅋ
다행이야... 다들 살아남아줘서..... (비장)

ㅋㅋㅋ 항상 칭찬해주고싶다요!

나무늘보체 넘 귀엽네요.. 배우고싶다요입니다.

머리가 블록이라 괜찮을 겁니다. 그런겁니다. 괜찮습니다.

암시 도와 드릴께요 ^^ ㅋㅋㅋㅋ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현명한고양이님! 암시가 효과가 있군요.... 머리가 블록이라서 정말 괜찮아보입니다!

ㅋㅋㅋㅋ 최면 의뢰는 불가 하나.. 암시 도움은 언제나 해드릴 수 있습니다. ^^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케님 무사히 쇠고랑을 피해가셨습니다! ㅋㅋ 저도 아이디어 안 떠오르면 표절 속에서 요리조리 피하며 그려요. 아직까지 철장 안에 갇히지 않은 거 보면 운이 좋은 것 같습니다 ㅋㅋ by 키만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