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Project] - 일상을 스팀으로 (Feat. Steempay)

in #kr6 years ago (edited)


catch-v_logo_02.png

안녕하세요~ :)

위대한 캐치비! 캐치비디오 입니다~ :)

스팀잇 수족관이 바다가 되는 그날까지

재미있게 영상을 만들어 보고 싶어서

계정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 @Steem.o2o@catch-v의 콜라보!

스팀의 온라인와 오프라인을 연결해주는 것에

관심이 많은 제가 최근 @asbear님이 만드신

스팀페이(steempay)를 이용해보고

너무 감동을 받아 가볍게 티저영상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재미있게 봐주시고,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스팀페이 뿐만 아니라

온오프가 연결되는 많은 서비스가

스팀잇을 기반으로 펼쳐지길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

제작협조: 스팀 o2o팀(@steem.o2o)
촬영협조: 선유기지(@seonyu-base)
모델: 꼬드롱 님(@ccodron)
제작: 캐치비(@catch-v)



Sort:  
@catch-v님 안녕하세요. 아리 입니다. @ccodron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끼약..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아니...이것은 개미소를 남기고 가셨네요 ㅎㅎ

잘 만드셨네요. 음악도 신나고 ,
커피가 뚀요요잉뚀요요잉뚀요요잉뚀요요잉

앗 우님!!!
반갑습니다^^ 즐겁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기대해주세요!

저도 같이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후...왤케 부끄럽죠.... @홍보해

겸손하신거죠...후후
컵을 드시는 손 연기가 정말 명품입니다. ㅎㅎㅎㅎ
스팀잇 공식 여배우(?)로 밀어드릴게요 !!

크... 아주마니 기대됩니다 ㅎㅎㅎ

크 저도 마니 감사합니다 ㅎㅎㅎ

STEEM o2o & Catch-V 응원합니다~ 화이팅

와우! 감사합니다^^

스팀잇 공식 여배우 꼬드롱느님....ㅎㅎ

선유기지 NPC 꼬드롱님ㅋㅋㅋㅋㅋ

배우님 곧 크게 되실 분입니다 ㅎㅎㅎ

이봐요 나는??? 나는???????????????
슈퍼스캠이니 크게 한탕쳐먹을 놈이라니 이런말하면
형 쫓아가서 모발을 죄다 탈락시키겠소!!!

뉘신지요? (정색)

(32/100)감사드리며 tip! 1.0

감사합니다^^
스팀페이의 활성화가 더 이루어지면 좋겠네요^^

Hi @catch-v! You have received 1.0 SBD tip from @leesunmoo!

Check out @leesunmoo blog here and follow if you like the content :)

Earn daily income on steem: @tipU distributes 100% profit + 60% curation rewards to all investors.

꼬드롱님 매력 팡팡이네요 :)

스티미언 공식 모델로 밀어(?)볼 예정입니다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