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up] - WEBOSS 밋업 스케치(feat. steempay)

in #kr6 years ago (edited)

catch-v_logo_02.png

안녕하세요~ :)

위대한 캐치비! 캐치비디오 입니다~ :)

스팀잇 수족관이 바다가 되는 그날까지

재미있게 영상을 만들어 보고 싶어서

계정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 액티브한 WEBOSS 밋업현장 스케치영상!

스팀의 온라인와 오프라인을 연결해주는 것의

가장 대표적인 것이 Meetup이겠죠?

지난 금요일에 있었던 위보스(위스키+보드카)의

밋업현장을 살짝 맛보기로 담아 보았습니다.

역시나 모임의 대관료는 @asbear님이 만드신

스팀페이(steempay)로 결재를 진행하였네요!!

술알못인 저도 모임의 분위기를 담으러 갔다가

강의까지 듣고 왔더니 지식까지 채워지는

시간이었던 것 같네요.

자리를 마련해주신 @annvely 님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봐주시고,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스팀페이 뿐만 아니라

온오프가 연결되는 많은 서비스가

스팀잇을 기반으로 펼쳐지길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




제작협조: 스팀 o2o팀(@steem.o2o)
촬영협조: 위보스(WEBOOS), 선유기지(@seonyu-base)
영상제작: 캐치비(@catch-v)



#밋업후기


앤블리님:@annvely
아페리티프님:@aperitif
피기펫님:@piggypet
꼬드롱님:@ccodron
지민강님:@jiminkang



Sort:  

동영상찍는줄도 몰랐는데...멋지게 영상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후후 다음엔 좀 더 느낌 있게 만들어 봐야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영상 감사합니다 ㅎㅎㅎ
리스팀 완료!

와우! 밋업의 주인공이 리스팀을!!
감사합니다^^

우왕 완전... 멋있어영 ㅠ.ㅠ!~!!!디22222222박!!!!! 정말 고생하셨습니당!!

후후..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즐거워 보이네요. 그 와중 튀어나온 제 옆머리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미소(?)가 아름다운 르캉님 ㅎㅎ

너무 즐거워보이네요ㅎㅎ
밋업들 하나하나 이렇게 남겨두면 나중에 보는 재미가 있겠어요!

오오 그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ㅎㅎ
다만 모든 밋업을 따라가야 한다는 ㅎㅎ
밋업의 왕이 되어야겠군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우와 영상제작최고에용! 제가아직후기를 안남겨서. .ㅜㅡ아쉽네요

ㅎㅎ 재미있게 봐주셨으니 다행이네요^^
곧 올리실(?) 후기를 기대할게요! ㅎㅎ

보.리.팔. 완료! 영상 최곱니다 ㅎㅎ

3종세트!! 감사합니다 ㅎㅎ

와 WEBOSS 밋업현장을 멋진영상으로 보니
더욱 분위기가 좋았단걸 느낄 수 있네요 :)
영상 잘봤습니다.!

밋업이 어떤 건지 그냥 스케치하는 기분으로
담아보았는데 좋아해주시니 감사합니다^^
다음엔 직접 나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181.66
ETH 3647.17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