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별미 먹스팀 (오송막국수.칼국수)

in #kr6 years ago

점심시간을 이용한 막국수 타임~~ ^^

충청북도 청주시 오송에 막국수 맛집이 있어서 먹스팀을 할까 합니다.
이름은 오송막국수~! 오송에서 일하시거나 집이 오송이시면 모르는 분이 없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그 만큼 막국수가 정말 끝내주는 집입니다. ^^

IMG_1815.jpg

막국수 집의 전경 입니다.

IMG_1816.jpg

식당 옆에서 본 모습니다. 주차장이 있어서 나름 주차하기는 편한데,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많습니다. 식당 사이즈도 크고 단체손님도 가능합니다.

IMG_1798.jpeg

메뉴 입니다. 비빔 막국수와 물 막국수 입니다. 거기에 플러스 만두를 먹으면 금상 첨화죠..
저는 비빔 막국수를 시켰습니다. ^^

IMG_1801.jpg

막~~ 나왔을때 모습입니다. 비빔 막국수니까 이제 비빌 준비를 해야죠? ^^

IMG_1806.jpg

맛있게 비비고 먹겠습니다. ㅋ

IMG_1808.jpg

만두가 나왔습니다.~~ 근데 어쩌죠? 4명인데 5개가 나왔네요 ㅠㅠ

IMG_1809.jpg

만두 속이 꽉 차 있네요. ^^

IMG_1811.jpg

드디어 마지막 1개 남은 만두가 있습니다.

같이 오신 분들의 양보로 만두는 제가 먹었습니다. ^^

오송막국수는 완전 강추~! 별미~! 식당입니다. 청주, 세종에게 가보실 것을 강추 합니다. ^^

주소 : 충북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가로수로 144
전화번호 : 043-232-1700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
오시는 길 : KTX오송역 5분거리, 조치원역 7분거리, 오송읍사무소 바로옆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위치.jpg

Sort:  

Congratulations @ccju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Read my profile if want me to resteem your post to over 72,500 followers. @a-a-a

마지막 만두를 드셨다니 복을 가득 드셨네요^^
메밀만두라 건강에도 좋겠어요~
야채와 새싹이 가득 담겨서 색도 너무 이쁘네요
한그릇 먹고 싶어요~!!별미~!!^^

내 색도 이쁘고 맛도 있고... 아주 좋았습니다. 별미에요 별미~ ^^

넘나 맛있어 보이네요?ㅠ.ㅠ 세상에서 제일 맛나 보여요...ㅠㅠ

먹스팀님 감사합니다. 정말 맛있답니다. ^^

막국수가 너무 맛있어보이네요ㅎㅎ 다만 거리가 먼게ㅠㅠㅠㅠ 나중에 가게되면 꼭 가보고 싶어요ㅋㅋ

혹시나 오송이나 청주 또는 세종에 들릴일이 있다면 한번쯤 방문해 보세요 ^^

막국수의 계절이 돌아왔네요~ 역시 막국수만 먹으면
뭔가 아쉬워요~ 만두!! 역시!! 만두!!

그렇죠.. 막국수만 먹으면 뭔가 아쉽습니다. 당연히 만두도 함께 먹어야죠~! 만두만두~ ^^

가격이 엄청 착하네요
막구수에 수육 한접시 먹으면 딱일듯

네~! 가격이 아주 착하답니다. ~!! 한번 들러보세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충북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가로수로 144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알림봇님~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막국수~!!!!!!+_+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올려져 있는 것도 많고! 침샘을 자극하네요.^ㅠ^

네 완전 맛있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57.88
ETH 3560.8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