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비 '꼬드롱' 가입인사드립니다 :)

in #kr6 years ago (edited)

당구치고 게임만드는 꼬드롱입니다



안녕하세요!!!
드디어 스팀잇 입성을 하게되었습니다! 감격 :)
저는 @innovit 님 소개로 가입하게되었어요.
스팀잇은 여러분야의 분들이 소통하는점이 매력적이었어요.
저도 깊지는 않지만 얕고 넓은 지식을 대방출해보겠어요!! 아자아자!!

꼬드롱2.jpeg

제 취미는 당구인데요!
잘치는건 아니고
중대에서 3구 15점 정도 치고 있습니다.
게임은 대부분 1점제로 치고 있어요 (가락에 약하므로... )
아직 배워야할것도 많고 어렵지만
당구는 많이 생각하고 꾸준히 노력해야하는 점이 정말 매력적인 스포츠에요!
앞으로 제 당구 일상도 종종 올릴게요 ^^

프로메테우스.png

프로메테우스2.png

전 지금 게임을 만드는 일을 하는데요
위의 사진은 저희가 만들고 있는 게임의 실제플레이 화면이에요

스타트업이라 많은 고난이 있지만 열심히 하고 있어요
처음 계획 할때부터 높은 수준의 게임을 지향해서 개발 기간도 길어지고 고생도 많이 했는데
다행히 작업물들이 만족스럽게 나오고 있습니다 :)
저희가 크라이엔진이란 게임엔진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크라이엔진 커뮤니티에서도 반응이 좋아서 한껏 신나게 개발 중이랍니다!!
스팀잇에서도 반응이 한껏 좋기를 기대해봅니다 헤헷 (응원해주시면! 사..사... 아니 좋아해요)

앞으로 게임 개발과정 중에 있을 에피소드들도 종종 올릴게요!
잘 부탁드립니다. 스티미언 여러분~! 많이 소통해용❤️

Sort:  
@ccodron님 안녕하세요. 여름이 입니다. @innovit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게임 완전좋아하는데 기대할게요~!!

게임을 좋아하신다니 너무 기쁘네요!! 감사합니다~^^*

만나서 반가워요 ㅎㅎ 앞으로 자주소통나누어요 ㅎ

반갑습니다!! 네 소통해여ㅋㅋ

오 당구와 개임개발 ㅎㅎ 멋있어요 저도 뉴비네요 응원합니다~!! :)

오~ 뉴비 반갑습니다!! 저도 응원해요ㅎㅎ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같은 뉴비로써 팔로 하고갑니다~ 좋은정보 같이 공유해요!~🤠

좋은정보 기대하겠습니다!! 반가워요 ^^*

게임개발 멋집니다~!!
많은활동 기대합니다~~!

네 열심히 하겠씁니다~~ :)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와우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저도 반가워요!! 자주봬요ㅎㅎ

반갑습니다 꼬드롱님
게임을 만드시다니 컴터 능력자시네요^^
즐거운 스팀잇 세계를 즐겨보시죠

네 감사합니다!! 즐기겠습니다ㅎㅎ

와우 미인이시네요^^ 대대에서 그 실력이라면 고수죠~

대대에선 아직 많이 부족합니당 ㅠ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158.00
ETH 3746.90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