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구일기] 꼬드롱의 유래

in #kr6 years ago

오예!

안녕하세요! @ccodron 꼬드롱입니다 ;)

제 닉네임이 왜 꼬드롱인지 궁금하셨죵?
아무도 안궁금하고...

제가 당구를 치기 시작할때쯤 당구장에 가면
늘 아저씨들이 당구치는걸 구경하시곤 했는데요!
그때까진 당구장에 여자가 있는게 퍽이나 어색했나봐요 :) 제가 연식이 좀 있는지라
아무튼 ㅋㅋ 가끔 멋지게 득점하거나 스트록이 좋을 때면 꼬맹이 쿠드롱이라고 놀림(?)받곤 했었어요!! 당시엔 쿠드롱이 누군지도 몰라서....그냥 멋쩍게 웃고만 지나갔는데 당구 4대천왕 중 한명이더라구요!

토비욘 브롬달, 프레드릭 쿠드롱, 딕 야스퍼스, 다니엘 산체스

물론 세월이 많이 지났지만 그래도 여전히 정상권 선수들이라는게 엄청 나죠:)

그래서 그때의 별명아닌 별명이 지금의 닉네임으로 사용되고 있답니다🤗🤗🤗
아직 실력은 턱없이 부족하지만 매일 노력하면 좋아지겠죠😆😆😆( 응원해주세요!)

Sort:  

전 당구는 어려워서 안되겠네여 ㅠㅠ
대학교때 4구만치다가 안녕:))

4구도 너무 매력있어요 ! 전 4구도 너무 좋아해요!

예~! ㅎㅎㅎㅎ
어제부터 급 당구가 치고 싶어진 1인입니다.^^;

저도 쓰다보니 급 당구치고 싶습니다!! 같은마음!!

잘 치시네요ㅎㅎ아이디 보자마자 쿠드롱이 생각났어요.

오!! 역시 아시는분들은 눈치채시더라구요!!!

우와 저는 당구모르지만 멋있어요 ㅎㅎ

커피와 시도 너무 멋진데요!

전 큐걸이가 엄청 흔들거리는데.. 부러운 자세네요

허허 ㅋㅋㅋ 연습만이 살길이죠!

꾸드롱님! 상당히 잘치시네요?! 3구 치는 것만 봐도 얼마나 잘치시는지 짐작이 가네요(대학시절 3구 도전했다 실패한 1인)🤠

꼬드롱입니당 ! 자...잘은 못쳐요😅😅😅 다시한번 도전해보시는건 어때요?? 처음이 어려운거니까 ㅋㅋㅋ

길좀 알려주시는 부분인가요?ㅎㅎㅎ🤠

ㅋㅋㅋ제가 훈수둘 실력이 아니라서 ㅠㅠ;;;;

진심 매력터지십니다 ㅎㅎㅎ
남들과 다른 무언가를 가진 분이 요즘 부러워요.
지이이이인짜 아깝거나 아니면 말도안되게 들어맞아서 "죄송합니다" 할만한 영상도 보고싶어요 ㅋㅋㅋ

ㅋㅋㅋㅋㅋ그런 영상도..조만간 올릴게요 ㅋㅋㅋㅋㅋ

헐.. 스트록이 물150이 아닌데요..??

ㅋㅋㅋ짠내나나요😝😝

반갑습니다! :D 당구라니, 게다가 흔치 아니한 여성분이! :)

저도 반가워요! 요즘엔 당구치는 여성분이 꽤 많아졌어요!!

와우 엄청 잘 치시는데요~
멋져요 ^^ 소통하고 싶어 팔로우 하고 갈게요^^

와!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71329.64
ETH 3801.49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