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건강간호학을 하면서..

in #kr5 years ago

힘들다x1000 나는 남자 예비간호사다.
처음에 여성건강간호학에 관심이 없었다.
왜냐? 나는 산부인과.. 갈 일이 없다. 아니 가고싶어도 못간다.
그래도 교수님이 기대하고 계셨기에 그에 부응하기 위해서 여성건강간호학을 열심히 했다.
그런데 한 만큼 점수가 나오지 않은 것 같아 아쉽다.
학교에서 시험보는 여성건강간호학이란 과목은 이제 끝이다. 그래서 더더욱 아쉬운 것 같다.
산후우울증이 있다면 나는 시험 후 우울증에 걸린 것 같다.
환자가 알 권리가 있다면
나는 중간고사 점수가 알고 싶다.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고맙다. 그래도 계속 기대하마. 너의 권리를 챙겨주마 개인의 권리만 아니라 학생의 의무도 챙기자. 더더욱 환자가 양질의 간호를 받겠다는 권리도 챙기자. 수고했어요. 토닥토닥~^*

Posted using Partiko iOS

네 감사합니다. 핵심 시뮬레이션때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of course :)

Posted using Partiko iOS

이제 공부 시작하나부네. 나는 너가 열심히 했던 모습을 기억하고 있단다. 잘 할 거야. 오늘 시험 마무리 잘 하고, 시험 마치면 지도교수님 찾아서 인사 드리는 시간도 가져보렴.

Posted using Partiko iOS

Congratulations @cdh!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5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745.50
ETH 2898.66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