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카메라를 멈추면 안 돼!

in #kr6 years ago (edited)

카메라를 멈추면 안 돼!

몇일전 왓챠추천받아서 마음속에 품고 있다 오늘 보러 다녀왔다. 다 보고 정말 만족스러웠던영화 ~~ B급영화같은 A급 영화랄까 ~~ 초반에는 응??? 하면서 보게 되다가 뒤로 갈수로 우와 ㅋㅋㅋㅋ 우와 ㅋㅋㅋ 하며 보게 되는 영화다.

많이 알면 재미없어지는 영화라고 해서 최대한 눈과 귀를 가리고 갔다. (이 글에서도 스포는 없을 예정.. ) 그래서 영화 촬영하면서 좀비가 나오는 이야긴가 싶었음.. 그건 아님 ㅎㅎ 좀비영화 찍는 내용 ~~

원테이크라는 키워드도 눈에 뛰었다. 원테이크 좀비영화를 찍는 이야기니까 ㅎㅎ 원테이크 영화는 카메라 한대로 끊김없이 끝까지 쭉 찍는걸 말한다. 동선도 완벽해야 하고.. 연기도 한번에 쭉 가야 한다. 실수하면 처음 부터 찍어야 함 헉!!! 그 여자랩퍼들 나오는 쇼미 비슷한거에서도 한번씩은 이 미션을 했던 것 같은데 ~~

원테이크 영화하면 떠오르는건 김꽃비 배우가 나오는 '원컷'이란 영화였다. 본지가 좀 오래 되긴 했지만 한씬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가는데 원테이크로 쭈욱~~ 엔지 한번 나면 처음부터.. ㅎㄷㄷ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ㅎㅎ

뭔가 우리의 눈이 카메라라면 우리는 매순간 원테이크로 영화를 찍는 삶 같은 느낌이다. NG란 없다 그냥 삶이 계속 일어나고 우리는 받아들이고 살아가는게 최선.. 과거로 돌아갈 수 없기 때문에 이미 지은 것들은 살아가면서 풀어내지 않는 이상 짐이다. 이게 아마도 카르마.. 업...의 느낌.. 잠시 다른 곳으로 빠져들었다.

원테이크 영화는 아니지만 그 비슷한 느낌의 라라랜드가 있다. 오프닝에 길게 차위에서 춤추고 하는 장면이 길게 나오는데 한번에 한카메라로 쭉 가져가는 것 같지만 사실은 트릭을 이용해서 몇번에 짤라서 촬영한 내용이라고 한다.

이건 라라랜드 촬영하는 모습이라는데 뭔가 고생하시는데 한편으로는 귀여워서 옮겨 본다 ㅎㅎ

본래 영화이야기를 하면 스포 위험성이 있어서 원테이크관련된 이야기를 주절주절 ㅎㅎ
개봉관이 별로 없기도 하고 아마 멀지 않아 내릴 것 같다. 극장에서 볼 사람은 어서 후다다닥 ~~

압구정 CGV ART에서 봣는데 보고 싶은 영화들이 여럿 생긴듯 하다. 다른 곳은 일반 광고 위주인데 여기는 ART 관이라 그런지 전부 앞으로 상영할 영화 예고편들~~ 덕분에 보고 싶은게 많아 졌다.

감독의 다른 영화가 있으면 보려 했는데 없... 아직 한국에는 별로 들어온게 없나 보다 ㅜㅜ

특별 당첨자 발표

오 최근 당첨자가 없었는데 2회를 넘어서 오랜만의 당첨이네요 ^^@hongsam 님 축하드립니다.

천하제일 오타대회

심각한 오타쟁이인 가운데의 자기갱생 + 글 읽는 분들의 즐거움과 보팅 빵빵이벤트입니다.

이 글에서 오타 또는 맞춤법을 찾으시는 분 시간순서대로 순번과 함께 적어 주시면 5분에게 30% 보팅을 해드립니다.
기간은 글이 쓰여진 뒤로 24시간입니다.

양식

양식 미준수 시에 순위에 드셔도 탈락?입니다. ^^ 양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자신의 순번 : 원본오타 -> 수정된글

예로 첫번째 분이 '콩부하러'란 글을 발견했다면 아래처럼 되겠지요 ^^

001 : 콩부하러 -> 공부하러

-- 중복되는 경우에는 먼저적어주신 분에게만 ^^
-- ' : ' 의 여부는 유연성있게 넘어가겠습니다. ㅎㅎ
-- 앞에 양식 미준수, 중복의 경우에는 카운팅에 안들어가니 이어서 해주세요
-- 만일 같은 순번이 있을 경우에는 뒷 순번은 탈락(눈치게임입니다.ㅎㅎ ) 002가 두명이면 뒤의 002는 탈락
-- .. 이나 ~~ 사투리등은 예외사항입니다. ^^

선착순에 안타까워 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추가 이벤트입니다. ^^
당첨자는 다음 포스팅에 발표합니다. 만약 같은 것을 찾으신 분이 있다면 먼저 써주신분이 당첨자입니다. ^^

선착순에 있으신분들은 특별이벤트 부분에서는 제외하겠습니다. 그 이외의 분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니까요
중복해서 뒤에 쓰셔도 특별이벤트 당첨가능하십니다. ^^ 물론 빠르게 쓰신 한 분이요.

잡담

재미있는 영화를 보고 왔지만 썰을 길게 풀 수 없음에 안탁까움이 ㅋㅋㅋ 뭐 풀어도 별 차이는 없었을 듯 해요 ~~ 영화 이야기 깊게 다양한 관점에서 쓰시는 분들 뭔가 부럽습니다. ^^

집에 나와서 이런 저런 것들 하고 영화보러 갔는데 그사이의 것들 심심해서 끄적여둔게 있는데 스팀잇에 그 부분 옮길까 하다 너무 길게 쓰는 듯하여 자제를 ㅎㅎ 그리고 너무 일상만 올리고 있는 중이리 찔리는 면도 있구요 ^^

이제 목요일이네요. 집에 돌아오는길 친구가 자꾸 클럽에 오라고 툭툭 건드리기는 했지만 자제를 ㅎㅎ 뭔가 아쉽..

모두들 굿밤 주무시고 대부분 내일 오후 쯤에나 이 포스팅을 보시려나요? ㅎㅎ 즐밤 즐거운 아침 되셔요 ^^

새벽에 가운데가 올립니다~

Sort:  

005: 짤라서 -> 잘라서
출발비디오 여행 에서 봤는데 ㅎ ㅎ
갠적으로 좀비 영화 좋아하는데 이영화는 좀비영화를 찍는건지 아님 찍다가 진짜 좀비가 나오거건지 ㅎ ㅎ

005번을 다른 분이 먼저 해주셔서 아쉽아쉽이네요 ^^
그걸 알려 드리면 어쩜 재미가 없을 수도 있어서 비밀 ~~ 뭐 찾아 보면 나오겠지만요 ㅎㅎ

이번 포스팅의 특별이벤트 당첨자이십니다. ^^ 선착순 적어주시면 포함 안되는데 선탁순에서 밀리셨고.. 특별 : 짤라서 -> 잘라서라고 써주신 분도 없으니 당첨자로 ㅎㅎ

흐흐흐
야근의 즐거움이....이럴때입니다
001:눈에 뛰었다->눈에 띠었다

헉 그시간까지 야근을 ㅠㅜ 고생하셨습니다. 요건 그럼 야근 인센티브려나요 ㅎㅎ

002:몇일전 -> 며칠 전
제가 자주 틀리는 거네요.ㅎㅎ

헉..
이건 진짜 헥갈리는 걸 찿으셨네요
다들 몇일로 쓰죠...
며칠이 표준어인데....ㅎㅎㅎㅎ

알면서도 매번 몇일로 ㅜㅜ ㅋㅋㅋ

아 이거 자주 틀려서 기억하고 있는데 쓸때면 매번 ㅜㅜ

003:봣는데 -> 봤는데

자다 일어나 스팀잇 보다가 찾았네요.ㅎ

감축드리옵니다. ^^

004:안탁까움이->안타까움이

한우님꺼 이용^^

감축드리옵니다. ^^

005: 있는 중이리-> 있는 중이라

센터링님 감기몸살 나으셨나보네요
천만다행ㅎ 영화보러도 갔다오시공ㅋㅋ
앗호~~^당첨이 되다니 감사감사협니당

축하드립니다. 아직도 어제 잠을 조금 잤더니 .. 살짝 골골골 중입니다 ㅎㅎ
당첨 축하드립니다.

<강원도의 힘>인가 하는 영화를 만든 홍상수 감독이 원테이크로 영화를 찍기로 유명하지 않나요? 전에 그렇게 들은 거 같은데..ㅋ

검색해 보니 그렇다는군요 ㅎㅎ 여기서 언급한 영화에서는 처음 부터 끝까지 쭉 원테이크로 끌어내는 영화를 만드는 내용이에요 ㅎㅎ

난 아무래도 오타 찾는 능력은 없나봐요
기대를 하지않고 본 B급영화같은 A급 영화 대박~

이것도 은근 중독이에요 ㅋㅋㅋㅋ
졸음이 싹 달아나버림 ^^*
한개 갈처 드리까요?
뒤로 갈수로->뒤로 갈수록...ㅋㅋㅋ

야근의 지루함이 보이는 군요ㅎㅎㅎ

잘 뜯어 보시면 가득 있답니다.

004: 뒤로 갈수로->뒤로 갈수록
꾸준히 해야 당첨기회도 있는데
홍삼님 축하드려요
나도 열심히 해야^^

004번은 다른 분이 먼처 하셨네요 아쉽 아쉽이빈다.

보고 싶은 영화는 많은데 못 가고 있어요 ㅠ

001 : 눈에 뛰었다 -> 눈에 띄었다

001은 다른 분이 먼저 아쉽..
영화 볼 여유가 생기시기를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2
BTC 64579.45
ETH 3101.05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