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금요일밤의 군것질꺼리

in #kr6 years ago (edited)

편의점이랑 마트에서 사온 군것질 꺼리 리뷰입니다.
앞부분은 어제 .. 뒷부분은 오늘 ㅎㅎ
다음날 아침 부운 얼굴로 (머리만 촉촉한 ) ㅎㅎ 불금에 무얼했나 리뷰하는 부분도 ㅎㅎㅎ

결론은 그냥 일상수다입니다. ^^ 저에겐 얼굴이 최고의 컨텐츠라... 아 죄 죄송 합니다 ㅎㅎㅎㅎ
짧게 편집했어야 되는데 귀차니즘에 통으로 올리네요.. 쿨럭... 12분이라..

어제는 방콕하며 새벽까지 미드를 보며.. 가득 사온 군것질꺼리를 소비 했다지요 ㅎㅎ

20180602_144953.png
디튜브에 올리려고 했는데 ㅜㅜ 인코딩 설정 바꿔도 그렇고.. 이런 저런 실험 해봐도 계속 오류네요..
2번째 이러니 .. ㅜㅜ 무슨 에러인지라도 알려줘야 수정을 하지

자율주행 기록구간

요아래로는 그냥 무언가 적고 싶을 때 끄적끄적하도록 하겠습니다. ^^

  • 3:26 얼마전에 찍었던 셀카.. 셀카라 해야하나? 나를 좀 보고 싶어서 메크로 렌즈로 얼굴 여기 저기를 근접해서 찍었었다. 뭐랄까 내가 이리 생겼었나 묘한 경험이었던 기억이.. "오래 보아야 예쁘다..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던가 그 이야기도 떠오르고 ~~ 사진에 렌즈랑 내 손이 담겨 있네..
    IMG_0147-1.jpg
  • 4:13 뭔가 생동감있는 포스팅을 하고 싶다. 뭔가 디즈니랜드 틱한~~ 괜시리 갑자기 생각이 스쳐갔다. 보팅을 한바퀴 돌았는데 모잘라서 뒤로 갈수록 %를 줄이면서.. 보팅파워는 늘 부족한 감이 있음..
Sort:  

가운데님....정말 깜놀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토닥 토닥 ~~

이런 일상의 소소함이 정말 "가운데"님의 큰 매력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요~

이따 밤에 리스팀 하겠습니다~!!^^

아.. 저의 글로 타임라인을 자꾸 체우시면.. 안티가 늘어나실지도 모릅니다 ㅎ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

리스팀 완료!

초록색 옷 입었을때가 더 낫다에 100표 !!
1주일 간식 아니에요?? 대박!!

ㅋㅋㅋ 아침에 일어나서.. 가득 부은얼굴이죠 흰색의 저는.. ㅋㅋ
초록색의 저 흰색의 저 하니.. ㅋㅋㅋ 뭔가 평행우주 같네요
네 저거 일주일 간식될듯.. 더 오래갈수도 있구요.. 쌓아두고 먹을 수 잇는 것 위주로..

눈이 약간 충혈되어 보여용 ㅠㅜ!! 저두 한번 저렇게 찍어 보구 싶네요~

저때가 아마 한밤 중일꺼에요 ㅎㅎ 문득.. 찍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얼굴 여기 저기를 다양한 각도로 찍었었죠 ㅎㅎ 점이며 주름이며.. 트러블이며 ㅎㅎ
언젠가는 타인의 얼굴도 다양하게 탐구하듯 찍어보고 싶기는 하네요 ㅎ

군것질이라기엔 너무나 많은양 ..ㅎㅎㅎ 운동은 잘되가시는지요??

네 일주일에 2번 가고 있네요 ㅎㅎ

미쪼..정말 예전에 많이먹었는데..
오 깡통과일.. 국물이 너무맛있어요ㅎ
즐거운주말되세요

ㅋㅋㅋ 그러게요. 저도 언제먹었는지 가물했는데 오늘 보이길레 챙겨왔지요 ~~~
알갱이와 국물의 궁합이 좋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셔요 ^^

앗 ㅋㅋㅋ 베이비스타 예전에 많이 먹었고 도리토스는 군대 px에서 450원에 팔아서 자주 먹었는데 흐.. 옛날생각나네요

오늘 베이비스타 챙겨서 불토 보내시지요 ㅋㅋㅋ

아쉽지만 알바를 하러 가야겠네요 ㅋㅋㅋㅋㅋ.. ㅠ

ㅋㅋㅋㅋㅋㅋㅋ쎈터링님 동영상 썸네일 ㅋㅋㅋㅋ제 취향이시네요!!! 저만큼이나 꽃미남!!!

부담스러운 얼굴 들이대기 ㅋㅋㅋㅋ

갑작스럽게 오늘 집 들어갈 때 도리토스 사가야겠습니다.
(살은 언제 빼련지)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ㅋㅋㅋ

군것질 스케일도 크시군요.ㅎㅎ
다 드실려면 시간이 걸리실 듯..ㅋㅋ
클로즈업 하신 눈이 가운데님이시죠?
이렇게 확대해서 찍으니 정말 누군지 모르겠네요.
눈이 예쁘세요.ㅎㅎ

하루치는 아닙니다. ㅋㅋㅋ
네 제 눈입니다. 자신의 신체를 확대해서 보면 또다른 시선으로 스스로를 보게 되는 것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8279.01
ETH 3694.74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