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로 복귀 ^^ 의식의 흐름

in #kr5 years ago (edited)

오늘 서울로 복귀 했습니다.

좀 더 일찍 올라오고 싶었으나.. 이모 저모 할일도 있었고 귀차니즘도 있었네요 ㅎㅎ
올라갈 때 과일좀 들고가라 이것도 들고 가라 하면서 챙겨 주셨지만..
움직일 때는 최대한 가벼운 것이 좋으므로 반찬만 몇가지 받아서 왔네요 ^^

외가댁에서 제가 제일 맞이입니다. 제 아래로 작년에 3명이 결혼했고..
넌지시 결혼에 대한 압박도 들어옵니다. ㅎㅎㅎ
다행이 강렬하게가 아닌 넌지시라 멘탈에 타격은 없이 저도 넌지시 흘려 보냅니다.
외가댁이 7남매인데~~ 결혼한 손주들이 많다 보니 좀 횡하더라구요.
사람 북적북한게 별로인 저에게는 한편으로는 그게 더 편하기도 합니다 만 ㅎㅎ

저희집은 명절이라도 그리 명절 분위기는 안납니다.
친가는 명절 당일에 산에 함께 올라갔다오기 잠시 내려와서 1시간 남짓 수다 떨기..
산도 집에서 30분 거리라 가깝다지요 ~~
명절 음식은 없구요.. 제사도 따로 없습니다.
그리고 명절 당일 밤은 외가에 잠시 들려서 식사를 하고 수다를 떨다 돌아옵니다.
좀더 상에 올라오는 음식이 많아지기는 하지만 딱히 명절이라고 해서 전을 붙이거나 하지는 않네요.
위에서 말한대로 올해는 결혼한 친척동생들이 많았어서 좀 더 편안했네요.

산에 올라간 사이에도 딸기 사러 왔다고 전화가 오기도 하고 ㅎㅎ
명절에는 좀더 설렁설렁 일하기는 하지만 일하는 모드입니다.
제가 살짝 도울 수 있는 것들은 도와드리기도 하구요.
이번에는 첫날과 마지막 날만 도와드렸네요.

뭐랄까 점점 더 명절이란 느낌이 희미해지는 느낌입니다. ㅎㅎ

컨테이너

이번에 색달랐던 것은 제가 중학교 때인가 부터 살았던 컨테이너에 오랜만에 들어가 본거네요.
일하시는 분이 숙소로 사용하시는데 wifi가 안된다고 해서 수리하러 갔습니다. 선이 끊어져서.. 헉 하긴 했지만..
wifi증폭기가 있어서 그걸 설치해서 잘 터지게 해두었네요.

저는 어릴 적에 집에서 3분 거리 정도에 있는 컨텐이너에 살았습니다. 동생과 방을 같이 썻는데 동생이 크면서 방이 따로 필요해서였죠. 컨테이너 안에 에어컨이며 난방도 잘되고.. 옆에는 화장실도 붙어 있었다죠 ㅎㅎ

집이랑 따로다 보니 밤이면 친구들과의 아지트가 되기도 하구요. 어릴 적에는 동네 컴퓨터를 여기 저기 고쳐주면서 부분 받아둔 것도 많아서 그걸 모아서 컴퓨터를 맞추어서 방에다가 3대 세팅해두고는 친구들이랑 pc방모드로 스타도 하고 놀고 했지요. (저희 동네에 pc방이 없어서.. 읍내??라고 불릴 곳까지 나가야 했답니다 ㅋㅋㅋ

잡담

시골에 노트북 챙겨가기는 했는데 귀찮아서 모바일로만 했는데 오랜만에 PC에서 하니 넘나 편하네요 ^^

모두들 다시 복귀하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내일 부터 다시 일상이네요
모두들 으쌰 화이야입니다. ^^

Sort:  

고생하셨습니다
연휴끝이라니 ㅠㅠ

ㅎㅎ 연휴의 끝 새로운 시작 그런데 또 금세 주말이 ~

또 내일부터 일상으로 ㅎㅎㅎ

통계보니 5년전에 비해 설명절
출국자가 3배나 늘었다네요
길거리에 사람이 없어요 ㅎㅎㅎ

ㅎㅎ 명절느낌이 많이 사라지긴 했어요 ^^

명절이라고 음식.제사 안 지내다보면 명절기분 안나겠는데요. 젤부럽습니다 ㅋㅋ
정말 명절 넘 싫어요 ㅋㅋ
가족들이 다 모이는건 좋지만요..넘 많아서 복잡하긴하지만서도요 ㅋ
연휴가 넘 짧아요.낼부터 출근이라니 ㅠㅠ
오늘밤은 푹 쉬는걸로 ㅋ

약간의 전?? 선물들어온 과일~~ 산올라가기 정도네요 ㅎㅎ
저는 적당히 만나서 좋았어요 ^^
ㅋㅋㅋ 이번 유난히 긴연휴 였지만 휴일은 늘 짧죠 푹 주무셨기를요 ~

명절 증후군이 없는 집이군요.

네 ㅎㅎ 명절이면 딸기가 잘 팔리는 시즌? ㅋㅋㅋㅋ

다시 일상으로~^^
아!!낼 출근이 왜이리 싫은건지.....ㅎㅎ

오늘 출근은 잘 하셨으려나요 ^^

좋은 곳에 추억만들면서 사셨네요... 저도 살곳이 없어서 훗날 한국가면 500만원 짜리 럭셔리로 컨테이너 박스 살겁니다^^... 그때 스타 한판 하시죠~

컨테이너가 잘 꾸미면 호텔 뺨치죠 ㅎㅎ 스타는 무조건 제가 지는 게임 ㅋㅋ 못해요 ㅜㅜ

편안한 명절을 보내셨군요^^
부럽부럽 ~~~
전 아직도 몸이 풀리지않아 뒹굴고 있답니다

좀더 푸시어요 ^^

낼 다시복귀...ㅠ

ㅡㅜ 화이팅!!!

긴 연휴가 어케 지나갔는지 ㅎ
내일부터 다시 화이팅~ 해요

화이팅 응원합니다 ~~ ^^

설은 잘 보내셨나요?
오랜만에 스팀 챙겨보네요.^^
명절마다 은근 스트레스 받으시게 될것 같으시네요.ㅋㅋ
암튼 다시 일상으로 돌아오셨으니 좋은 일 많이 생기시길 바랍니다.
짝찾기도...^^

넌지시 쨉들이 들어오죠 ~~ 감사합니다. 새해에도 으쌰!!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2423.89
ETH 3202.33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