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 오늘은...

in #kr5 years ago (edited)

명절연휴의 시작 시골친구를 만났습니다. 시골은 용인 친구는 수원근처의 병점이라 그곳에서 만남~클럽이나 갈까 해서 잠시 수원 인계동을 둘러보았습니다. 원래 가던 곳은 닫혀 있군요. 예전에 감금? 당했던 클럽은 안땡기고 밤사도 별로 안땡기니 본래 가려던 pc방으로 이동 잠시 당구는 서로 안치니 포켓볼이나 할까 들어갔다 없어서 나오기도 ㅋㅋ

아 오랜만에 야구공치는 것도 해봤네요 ~ 깡깡 소리가 좋습니다. ㅎㅎ

피씨방에 12시 쯤이던가 들어가서 5시쯤 나왔네요 피파4랑 스타좀 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심각하게 지고애 말았습니다. ㅜㅠ ㅋㅋ

스타야 뭐 늘진다지만 ~ 피파는 대부분 이기는 편이었는디 제 패턴을 알고 나서는 대 패배를 ㅜㅠ ㅋㅋㅋ

시골집으로 안가고 친구집에서 잠들았습니다.

오후 2시 쯤 기상해서 뒹굴뒹굴하다 5시 쯤 친구차를 타고 집으로 고고

집도착하니 손님들 와계시네요. 농장으로 딸기 사러 오시는 분이 명절이라 많이들 오시고 더 많이 사가신다네요 ㅎㅎ

친구가 사과를 주어서 저는 딸기를 한박스 쥐어서 화답을 ㅎㅎㅎ

일할꺼리 있길레 친구 보내고 일감들고와서 슬쩍일을 ㅎㅎ 단순 반복노동은 가끔하면 힐링이네요. 집에 살때는 넘나 귀찮았는데 말이죠.

오늘 들은 딸기 미담으로는 농협 로컬푸드이 우리 딸기는 빨리 빠져서 직원을이 집에 가져갈꺼는 미리 빼둔다는 ㅎㅎ 우리집 딸기 빠지고 다른집꺼 빠지는지라 (괜히 자랑질 잠시 ㅎㅎ)

어제 중간중간 영상 찍은 것 만지작만지작 ㅎㅎ

잡담

모두들 잘 도착하셨으려나요^^
가족들과 화목한 명절 되시어요
저에겐 새뱃돈 대신 새배보팅을 주시면 됩니다 ㅎㅎㅎ 평소의 3배로 보팅을 주시면 되요 응? 죄송합니다 ㅎㅎ

Sort:  

가운데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ㅎㅎ
세뱃돈으로 부끄러운 풀보팅을 ㅠ

앗 부끄라니요 정성 한 가득인걸요

평소에 자주 안들려서 3배면 0인데..
그래도..새해맞이 풀봇 드리고 갑니다. ^^

ㅋㅋㅋㅋ0프로 하고 가셔요 풀봇이라니 감동을 ㅋㅋ

편안한 이브설날 보내신거 같습니다^

이브설날 표현이 재미있네요 ^^

행복한 명절되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명절 되셔요 ^^

인계동 밤사 엄청 핫한데~ ;; 거길 안가시다니!!! ㅠㅠ

예잔 클럽 있던 자리에 있는거 말하시는걸까요 ㅋㅋㅋ 그냥 어제는 춤추는게 살짝안땡기기도 ㅎㅎㅎ

오랜만에 고향 친구 만나셔서
반가우셨겠네요~ㅎㅎ

네 한달 두달에 한번 만나곤 하는 친구랍니다 ㅎㅎ

평소의 세 배로 해드리고 싶은데 가진게 없어서 맨날 똑같네요. 즐겁게 보내셔요. ^^

ㅋㅋㅋㅋ 정성이 가득 느껴지는데요 ^^
즐거운 설 명절되셔요 ~

여전히 오타가 넉넉합니다 ㅋㅋ

지고애 말았습니당
일할꺼리
되시그여 ㅋㅋ

한국인은 정.... 아 이게 아니군요 명절에는 넉넉한게 미덕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가운데님 새해복만히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ㅋㅋ마지막 장면은 짠 합니다 ㅋㅋ

ㅋㅋㅋㅋㅋ 짠... 이라니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8853.42
ETH 3708.63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