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와... 저장저장저장 ~~

in #kr5 years ago (edited)

영상작업 끝~~ 내보내기해야지 ~~ 신난다 룰루랄라 ~~~
버튼클릭 꾸욱~~~

마우스가 빙빙 돌기 시작함.. 프리미어(영상편집프로그램)이 회색으로..
창의 제목에는 응답없음..

아닐꺼야... 그럴리가 없어... 에이.. 조금 기다리면 복구 될꺼야..
기다림.. 두근두근..
기다림.. 두근 두근 지끈..
기다림.. 지끔지낌..

3분쯤 기다린듯 한데.. 30분은 기다린 느낌이다.
닫기를 누르면 저장창이 뜨면서 저장할 수 있지 않을까?

아래 상태빠에서 메뉴를 불러 닫기 클릭..
오류로 인해 프로그램을 종료 합니다.

으아아악...

아냐아냐.. 현실 부정..
자동저장기능이..
어느 정도는 살려 줄꺼야..
그래.. 희망을 가져보자..

프로그램을 다시 실행..
최근 연 프로젝트 목록.. 시간 1h...
1시간 전으로 돌아간 상태..
하.. 설마설마..

일단 열어보자..
꾸욱..
열린다..
얍.. 얍..

하.. 다 날아갔다. 1시간 작업분량..
뭐 머리쓰거나 어려운건 없지만 약간의
노가다성 작업인지라..

내 뇌에는 다 저장되어 있는데 뇌를 disk로 담아 흘려 보내는 방법은 없을까..
으아앜..

바람도 쐴겸..
밥이나 먹으러 다녀 오자..

식사.

비지.jpg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
예전 청국장 시리즈에서 몇번 실패했던 식당으로 향했다. 7시 반쯤이엇던가.. 식사시간은 애매하니 자리가 널널할 듯 하다.

도착하니 한분이 식사하고 있고 여유 나를 위한 자리도 여럿 마련되어 있다.
본래 제육을 먹을까 햇으니 메뉴판을 둘러 보다 비지찌게가 보인다.
주문하고 요즘 넷플로 보고 있는 퍼니셔를 시청시작

식사가 나온다. 여기는 집밥이라는 식당이름 답게 반찬 깔끔하게 나와서 좋다. 청태는 어릴적에는 안먹었는데 지금은 나름 맛나게 먹는다. ㅎㅎ

뜨끈한 비지 한입 밥 한숟가락 ~~ 거기에 청태 살짝 3가지가 묶인 조합이 딱 좋다. 뜨끈 담백 쌉싸름 짭짤 ㅎㅎ
내가 좋아라 하는 분홍소시지에 계란 입힌 것 까지 행복하도다 ~~
잠시 프로그램오류로 인한 스트레스가 스르륵 녹아내린다.

밥도 부족하면 자유롭게 퍼서 먹을 수 있다. 물론 한공기 더 먹고 반찬도 싹싹 남김없이 먹는다. 간장종지의 간장 빼고 모든 반찬 그릇은 깨끗하게 비웠다.

다시

돌아와서 하던 닥업을 빨리 대칭 해치워야지 하면서 시작했다가 대충은 잘 안되길레 조금더 자세히 들여다보면서 작업했다. 한번 했던걸 반복이라 손이 좀 빠르게 움직어서 아까 시간의 절반만에 끝났다. 휴 끝내고 나니 기분이 한결 ㅎㅎ

중간중간 세이브를 꾹꾹 눌러 주고 ~~ 오토세이브도 5분으로 수치 변경해 두었다.
그리고 마지막 내보내기에서 한번 또 오류가 떳었다지 ㅋㅋ
프리미어에서 다른프로그램으로 갈아타고 싶어지는 1순위가 잦은 응답없음이라던데 ㅋㅋ

잡담

화요일 밤 이제 내일은 다시 딸기장터 나가는 날이네요. 내일도 물량이 많다고 연락왔네요 ~~ 요즘 미세먼지 빨인지 장터가 좀 횡해진 편인데 미세먼니가 뚝 그쳐서 사람들 좀 많아서 장터에 모두들 완판되었으면 하네요 (아 저부터 좀 ㅋㅋㅋ )

저 파란화면이 뜬건 아니지만 윈도우의 고유한 매력중 하나이기에 ㅋㅋㅋㅋ 인터넷에서 모셔왔습니다.

모두들 꿀밤되셔요 ^^

Sort:  

분홍 소세지 오랜만에 보네요~
어릴적엔 인기 최고 도시락 반찬이였는데요!!~ㅎ

누가 여기에 다운보팅을 ㅜㅜ 봇들한테 원한 지셨나요 ~~ 보팅으로 다운보팅 지웁니다 ㅎㅎ
ㅋㅋ 분홍소시지 사랑입니다

청국장인듯 ㅋㅋ
미세먼지땜에 프리 고생하시겠어요..
마스크 꼭 쓰고 완판하시길 바래요 ㅋㅋ

비지찌게여요 ㅋㅋㅋㅋㅋ
네 오늘은 마스크 쓰고 다녔다지요 ~~
장터에서는 못쓰.. 일해야 하니 말계속 해야 하고 ㅋ

앗,,, 어째요... ㅠㅠ

다시 ㅎㅎ

저..저 파란 화면은 정말ㅠㅠㅠ 멘붕을 가져오는 화면이죠...
미세먼지 심한데 장사하실 때 조심하세요!

ㅎㅎ 정말 아찔 ~~

전.. 모바일로 스팀잇 글쓰다가 날아간 걸로 멘붕 올뻔했는데.. 작업한게.. 날아가다니.. 하..
미세먼지는 정말.. 어디에도 도움이 안되네요.

ㅎㅎㅎ 서글펏죠 ~~

두려운 파란화면이네요
그래도 자동저장기능이있네요 ㅎㅎ

네 .. 윈10에서는 안보이지만 예전 윈도우에서는 어마어마 햇죠 ㅋㅋㅋ 자동저장은 기존에 15분으로 되어 있었는데 작동을 안했더군요 ㅜㅜ

아이쿠~~~ ㅠㅠ
파란색이군요.

미세먼지 심한데 마스크 착용하고 딸기 팔아야겠습니다.
빨리 완판 가즈~~아

가즈아!! 그러나 ㅜㅜ

어우 작업한거 날아갔을때 어떻게 참나요. 완전 열폭이죠 ㅎㅎㅎ
청태가 뭔지 모르겠는데...이거 보고 분홍소세지 먹고싶네요 ㅎ

뒷골 ~~ ㅎㅎ
청태 김인데 좀더 쌉쌀한 맛잉 ㅣㅆ는 ~

어렸을때(?) 프리미어 쓰면서 다운이 너무 자주 되서 골치아팠던 기억이 있는데 요즘도 그렇군요. ㅠㅠ

프리미어가 안정성이 ㅜㅜ 윈도두 새로 깔았고 컴퓨터도 딸리는게 아닌데 말이죠 ~

ㅇ아~~ 저 심정 정말 이해가 됩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372.29
ETH 2888.95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