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Fantastic colors! Very good illustrations

Thanks, Grivina!! 💐☺️

와~ 이 포스팅 하나에 엄청난 정성과 시간을 쏟으셨겠어요
제 보팅파워가 미약한게 넘나 미안할 정도네요ㅠ

서프보드에 대해 따로 공부할 필요 없이 이번기회에 @chaelinjane님 연재 포스팅 통해 재미있게 알아가야겠어요~

흐아아 감사합니다 다람님 ㅎㅎㅎㅎ :-)))) 보팅 파워 미약 따위 상관하지 않으셔도 되어욧!!!!!! ㅋㅎㅋㅎ 저도 크루즈 여행기 계속 응원합니다!!!

서핑하기 좋은 해변에서 햄버거를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그래서 그곳 이름이 싱글핀이었군요. 갑자기 생각나네요 ㅎㅎ

엇! 그랬군요 :-) 전세계에 그 햄버거 가게처럼 서핑 용어를 이름으로 내건 상점들이 많을 것 같아요 ㅎㅎㅎㅎ 몽상가님의 기억 조각에 살짝 맞춰진 기분이 들어 즐겁습니다 헤헤 :-)))

워우 완전 보드에 대해 디테일한 설명 감사합니다.
@chaelinjane 님은 보드를 얼마나 잘 타시나요?? 궁금하네요 ㅋㅋ

오잌 키만효밥님 ㅎㅎㅎㅎㅎ 저는 완전 초보지요 ㅋㅋㅋㅋ 우선 파도속도 공포증을 이겨내지 못한 상태입니다. (우리 저번에 같이 키보드 서핑이나 하자고 했었지요ㅋㅋㅋㅋㅋ) 그렇기에 이 매거진은 제가 서핑에 대해 더 알고 싶어서 시작한 거랍니다 :-) 샅샅이 알고나면 공포증이 그래도 덜 해질까 싶어서요. '겨울이라 바다에 들어가지는 못하겠고 겨울 동안 지식이라도 쌓아놓자'라는 취지입니다! :-) 전문가가 쓴 글이 아니기 때문에 아예 서핑을 처음 접하는 사람의 시각으로 쓸 수 있겠다는 믿음으로 시작했어요 :-))

시원하게 파도를 가르기 위한 준비 운동을 하는 느낌이네요.ㅎㅎ

ㅎㅎㅎ 맞아요 이것도 준비 운동의 일환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

고퀄 포스팅이네요. 재미있개 보고있습니다.

소요님! 응원 감사합니다ㅠㅠ ㅎㅎㅎㅎ 길이가 길어지지 않게 조절하느라 애를 썼네요. :-) 즐겁게 이어나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

(^ω^)너무너무 좋은데요👏👏👏👏👏👍 대단하세요~ 두세번 정독해야겠어요~ 명칭 외울때까지...

으헤헤 감사합니다 아론님 :-) 저도 이번 포스팅 정리하면서 용어 공부가 많이 되었어요 ㅎㅎㅎㅎ 가볍게, 자주자주 읽어주셔용-! :-)))) 단어들이 많이 친숙해지실거에요 :-)

보드를 알아가네요. 잘봤습니다.

넵 감사합니다!

서핑에 별 관심이 없지만 리리님의 글은 항상 재미있네요 :) 아바타 그림도 넘나 귀여워요^^

토랙스님 :-)))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온몸에 있는 파란색 문신까지 넣어봤더니 귀여움이 사라져서 'ㅇ' 그냥 시퍼런 맨몸으로 내보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Hello @chaelinjane, thank you for sharing this creative work! We just stopped by to say that you've been upvoted by the @creativecrypto magazine. The Creative Crypto is all about art on the blockchain and learning from creatives like you. Looking forward to crossing paths again soon. Steem on!

Thank you so much, Creative Crypto!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