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와 멋진 글과 사진 잘 봤습니다. 글도 글이지만... 사진도 한장 한장 정말 멋지내요. +.+

스틱스님 잘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

멋지네요:) 서핑은 너무 어려워서 포기했는데 저렇게 지켜봐주고 있으면 더 안전하게 할 수 있겠네요:) 그리고 사진이 너무 멋져요!!바다가 아닌 사막같은 분위기도 나는 것 같아요~

저도 제 담력과 운동 감각으로는 너무 힘들더라고요. ㅠㅠ 다들 너무 재밌어서 미칠 지경인데, 저는 무서워서 미칠 지경이고ㅋㅋㅋㅋㅋ 서핑은 보드 한 장과 바다만 있으면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스포츠인데 바다에 들어가 있을 때 '혼자'라고 느끼는 자연적인 외로움이 큰가 봐요. 어떤 서퍼는 개를 데리고 와서 해변에 풀어 놓더라고요. :-) 그러면 그 개는 주인 올 때까지 혼자 놀고 있다가 저 멀리서 주인이 걸어나오면 어떻게 알아보고 좋아서 방방 뛰고 ㅎㅎㅎ 누군가 반겨주는 게 참 좋아보였어요. 나름 생명의 위협을 무릅써야하는 익스트림 스포츠니까!! :-)

가을색이 되니 더 사막 같은 분위기가 감돌더라고요 ㅎㅎㅎㅎㅎ 해변이 47km라 어쩌면 모래사장을 (물이 있는) 작은 사막이라 불러도 될 것 같아요 ㅎㅎㅎㅎ 잘 봐주셔서 감사해요 에이카님!!

ㅎㅎㅎ저는 혼자 서있을 수가 없어서...ㅠㅜ 개들이 해변에 많겠네요:) 산책을 겸해서 그렇게 하는 것도 좋겠는데요!ㅋㅋ

와... born to write가 무슨 의미일까 했었는데, 글을 보니 바로 알겠네요..^^
안녕하세요~ 이웃인데 자주들리지도 못했네요.
필력에 기죽고 갑니다 ㅎ

아니 워커님께서 그런 말씀을 하시면 어쩌나요!!! ㅎㅎㅎ 그냥 말하는 거보다 쓰는 걸 훨씬 좋아해서 그래요 ㅎㅎㅎㅎ 글쓰기가 사실 저를 살렸거든요. :-))) 저도 워커님 블로그 자주 놀러갈게요!!!

와... 마지막 문장...

아, 그때 느낀 푸른 행복감이란. 마음을 데운 감정이 발아래로, 하늘 가득히 퍼져 갔다.

푸른 행복감이라는 단어 때문에 첨 볼때는
뭔 말이지? 싶었는데
사진을 보는 순간 탁월한 표현력에 경악을 금치 못했네요...ㅠㅠb
진짜 센스 최고입니다ㅠㅠbb

그건 그렇고 두두님 어깨가 완전 태평양이네요 :D
음? 그런데 혹시 이것은 세미누드? 지난 포스팅의 어느 댓글에서 세미누드 말씀 하시더니...
어깨 아니고... 세미누드 아니고... 글솜씨 때문에
@홍보해

토랙스님 미친다 정말 ㅎㅎㅎㅎㅎㅎㅎ 수트가 딱 붙었을 뿐 세미누드는 아니였어요 :))) ‘푸른 행복감’ 이라고 적고 나서 이걸 알아주시는 분이 있을까 했는데! 역시 토랙스님 ㅎㅎㅎㅎ 잘 통해요! ㅋㅋㅋㅋㅋ 홍보까지 ㅠㅠㅠ 감사합니다아 ㅠㅠㅠㅠ

@chaelinjane님 안녕하세요. 여름이 입니다. @torax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영광입니다!!

뉴질랜드 전원의 풀냄새는 한국의 그것과 어떻게 다를까요...
한번 맡아보고 싶네요 :)

상상하신 것에서 미세먼지 냄새를 확 뺀 거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당!!! ㅎㅎㅎㅎㅎ :-)))

Congratulations @chaelinjan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뮤리와이 비치에서 서핑은 "인터-어드밴스트" 레벨 입니다. 어려운게 당연하죠.
방심하면 앗차하는사이에 파도에 먹히는 곳이거든요. 초심자는 저기 북쪽으로 가셔서 배우는걸 추천합니다

네 저는 그래서 무리와이에서는 한번도 서핑을 안했어요 ㅎㅎㅎ 추천 감사해요!

뉴질랜드 풍경이 멋지네요~ 지구 반대편 모험하는 삶을 사시는 것 같아 부럽습니다^^

토끼님 ㅎㅎㅎㅎ 한국에서 살아남는 매일도 정말이지 큰 모험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어딜가나 살기 위해서는 고군분투가 필요하네요 :)

사진 한장 한장이 모두 멋져서 한참을 넋을 잃고 봤어요.
이렇게나 예쁜 가을 바다를 보여주셔서 감사해요 :) 이번에도 멋진 모험을 즐기셨네요!

올리아님- 감사해요! :))) 이런 예쁜 풍경을 저만 볼 수 없었답니다 ㅎㅎㅎㅎㅎ 여기는 이제 8일동안 장마가 시작되어요. ㅠㅠㅠ 저날의 따뜻한 햇살이 벌써 그립답니다 ㅠㅠ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