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난 왕 돈까스 배달 시켜먹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ham4204 입니다
어제는 쉬는날이라 저녁은 집에서
돈까스 시켜 먹었습니다~ 과연 가격과,맛은...?

상호명:소문난 돈까스
주소:경북 구미시 인동32길 18-19

20180511_153331.jpg
오랜만에 돈까스 시켜먹어서 그런지
맛도 엄청 좋네요~^^

20180511_153338.jpg
저는 함박스테이크 곱빼기인데...
뭔가 색깔이 ....탄거마냥...!
이번에는 좀 실망했네요. 저번보다 맛도 좀 ...
아쉽긴하지만 다음에는 다른데 식당가서
먹어야 겠어요~ 뭐 나름대로 먹기는 다 먹었네요!
음식은 시켜 먹는거 보다 식당가서 먹는게
제일 좋은거 같네요~ 다들 저녁은 드셨는지요~?
저는 야간근무라 이제 슬슬
출근준비 하로 가야겠네요~^^

Sort:  

Hello cham4204!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ㅎㅎ 맛있겠네요 보팅

감사합니다(꾸벅)^^

오~ 돈까스는 맛있어 보인다는 생각하고
바로 글내리니깐 뭔가 탄게 있는 줄 알았는데
탄게 아니였나요??? ㅋㅋㅋ

탄거 같아요~! 그래도 배고프니
맛있게 다 먹었네요~^^
팔로우 안되있어서 팔로우 했습니다!

함박스테이크돈가스는 .. 실망하실만하네요 ㅎㅎ
그래도 맛있게드셨죠?

돈까스는 너무 오래 튀기고...
함박스테이크는 탔네요 그래도 먹기는
다 먹었어요~ 쿄쿄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북 구미시 인동32길 18-1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가용~^^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낮에 근무하는 것도 힘든데.. 야간근무.. 너무 힘드시겠어요... 좀 더 든든히 드시고 가시징...ㅠ.ㅠ

2틀 쉬었다가 어젠 야간근무 가고...
오늘은 오후7시부터 아침7시까지 잔업이네요~
내일도 똑같은 시간...ㅠ 흐아앙

짱짱맨 호출로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