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 돈까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cham4204 입니다!
어제 야간19:00~07:00 근무를 하고
갑작스럽게 일이 생겨서 고향에 기차타고
가는길에 영주역에서 기차를 갈아 타야하는데
기차 기다릴려면 2시간정도 시간이 있어서
영주역에 근처에 스시엔짬뽕 식당에 들어가서
돈가스 정식 시켜서 점심 해결 했네요~!

상호명:스시엔짬뽕
주소:경상북도 영주시 선비로 54-3

1526441248160.jpg

일단 가격표는 이렇게 되어있네요~!

저는 돈까스 정식으로 주문 했습니다!(기대중)
20180516_114527.jpg

20180516_114541.jpg
초밥이닷!
가볍게 초밥4p를 먹었는 코!빵!(와사비)
초밥 다 먹으니깐 바로 돈까스 입장!20180516_114925.jpg
저번에 집에서 먹었던 돈까스랑 차원이 다르네요!
비쥬얼도 괜찮고 식당 분위기도 좋습니다

가격비해 양도 많고 부드럽고,연한 느낌?
바로 돈까스는 이맛이야!!!

배가 고파서 허겁지게 먹고, 계산하고 나왔네요

일이 있어서 포스팅은 간단하게 남길게요~!

다음에 또 뵈요~★

Sort:  

우와 “스시앤짬뽕” 제가 젤 좋아하는 음식이에요!!!
음식점 상호명 부터 마음에 드네요 ㅎㅎㅎㅎ

스시앤 짬뽕을 좋아하는 음식이에요~?ㅎ
돈가쓰도 맛있네요~ 다음에 짬뽕 먹어볼게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상북도 영주시 선비로 54-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돈까스 크기가 엄청나네요^^

돈까스 크기가 크긴 크네요~! 먹어보니 ㅎ

돈까스 진짜 커요... 비쥬얼로만 봐도 엄청 연한 느낌이 폴폴~~~

돈까스가 연하면서 크기가 크고 맛있네요~!

비쥬얼 폭발이네요....ㅎㅎㅎ

처음에 돈까스 나왔을때 비쥬얼에 빠쪘어요~!

돈까스 양 엄청 많네요!!

여성분이면은 다 먹지 못할꺼 같아요~
너무크고 해서 ㅎㅎ

엇 와이프 고향이 영주인데 오옹
영주 가면 한번 들러야겠네요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ㅎㅎ

아하~! 와이프분이 영주분 이셨군요~^^
나중에 영주역 근처네 스시엔짬뽕 있어요~
시간나실때 드시로 가보세요~!

배고파지네요^0^

저는 이거 다먹고나서 배 터지는줄...ㅎㅎ
오늘 점심식사는 하셨는지요~?ㅎㅎ

넹ㅎㅅㅎ

어머댓이제밧어요옹ㅠ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님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Congratulations @cham4204!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