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좋아하세요?? #2

in #kr6 years ago

술 좋아하세요??
image.jpg

안녕하세요 창창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소개드렸던 럼주말고 제가 호주에서 한국으로 들어오면서 샀던 위스키에 대해서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술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싼 가격에 많은 종류가 있었던 면세점 주류 판매점은 천국이나 다름없었습니다.

딱히 살려고 생각한 것은 없었고 그냥 늘 그랬듯이 둘러보다가 마음에 드는 술이 있으면 살려고 그냥 둘러보고있었습니다.

그리고 웬만하면 제가 많이마셔본 럼주보다는 상대적으로 덜마셔본 위스키 중에 한 종류를 사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이니만큼 좀 비싼걸로 사고싶었습니다.

그래봤자 제가 돈이 얼마 없어서 쓰지는 못하긴 합니다.

그래서 둘러보고 있었는데 아무생각 없이 살펴보고 있었는데 61도라길래

제가 아직 먹어본 적이 없는도수라서 그냥 딱히 사고싶은것도 없고해서 바로 사기로 결정합니다.
image.jpg

그리고 한국에 온 둘쨋날 바로 먹어봤는데 먹고 나니 입이 얼얼했습니다.
1518313671453[1].jpg

도수가 도수인지라 향도 강력했고 맛은 비쌀만 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도수가 높은걸 선호하는데 그 이유가 조금만 마셔도 맛이 오래남기 때문입니다.

그런 저에게는 딱 맞는 술을 운좋게 잘 고른 것 같습니다.
1518314325902[1].jpg

aberlour a'bunadh batch 58

그리고 찾아보니 평점도 꽤 좋은 술이었습니다.

이상 창창의 두 번째 술 리뷰였습니다.

Sort:  

61도 와~
요즘은 술보다는 단거에 목마르지만
61도는 한번 도전해 보고 싶네요 ㅎㅎ
팔로우하고 가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한잔만 마셔도 느낌이 확옵니다 ㅎㅎ

61도... 목이 타들어가는 느낌일 것 같아요.
좋은 글 읽고 갑니다. 팔로할게요~!!

진짜 딱 그 느낌이 나고 입안에 향이 싹 퍼지죠 ㅎㅎ

헉~ 61도~
장난아니네요~ 술..정보 잘보고가요~
주말 잘보내시구요~

감사합니다 더 유익한 정보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ㅎ

한잔만 먹어도 목이........ㅎㅎㅎ 팔로우하고갑니다^^!

그 느낌에 먹는거아닐까요 ㅎㅎ 맞팔했습니다

환영합니다~팔로우 하겠습니다 ^^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
일단 1.팔로우먼저50-100명한다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6.댓글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저도 시작한지는 1달이 넘었지만 중간에 잠쉬 쉬어서 팔로우가 많지않아서 노출이 적었는데 요즘은 조회수가 많아지니 글쓰는 재미가 있네요 맞팔했습니다 ㅎㅎ

^^ 감사합니다 ㅎㅎㅎ 술 리뷰를 하시다니 ㅋㅋㅋ 잘보고 갑니다~

전 양주는 영 아니더라구요.ㅋ
저희 작은아버지 스타일이네요.
도수가 높을수록 더 도전(?)하고픈 충동을 느끼신답니다.ㅋㅋ

저도 나이에 비해서는 상당히 올드한취향이라고 생각합니다 .

도수 높은걸 보면 도전해보고 싶은 ?? 그런게 있습니다 ㅎ

장난이닌 도수네요. ^^;

술못먹는저에게는 ㅎㅎ

술을 좋아하는 저에게도 장난아니긴하죠 ㅎㅎ

양주는 독해서 잘 안먹지만 잭콜은 좀 먹을만하더라고요
좋은 양주는 선물으로만 ㅋㅋ

혹시.. 주당이신간여..

61도는 힘들텐데 물론.. 조금씩 드셔야겠지만요

changckd님 !! 술한잔 하실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48.94
ETH 2906.35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