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짝 이벤트!! 딱 열분께 스팀티셔츠 지원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잇티샘플1.jpeg

안녕하세요 @changkyun07입니다.

날씨가 많이 덥습니다.. 벌써부터 기운이 없어지고 축축 쳐지는 것 같네요!!

여러분들 힘내시라고 소소한 이벤트 하나 준비해보았습니다😍

한 여름 무더위가 시작되기 전에 스팀잇티를 입고 계신 분들이 더 많아졌으면 하는 바램으로 진행하는거니 많은 신청 부탁드려요^^

대신 신청에는 조건이 있습니다.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 스팀잇 뉴비만 신청 가능합니다. (본인이 스팀잇 뉴비라고 생각되시는 분들만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스팀잇 티를 받으면 인증샷을 찍어 올리실 분들만 신청해주세요!

  • 블로그에 가입인사가 있어야 하며 오늘 기준으로 3일 전에 작성한 글이 있어야합니다. (가입인사만 하고 활동 안하시는 분들과 열심히 활동하고 계신 분들의 차별성을 두기 위해서 이렇게 정했습니다.)

  • 앞으로도 스팀잇에서 활동을 열심히 하실 자신이 있으신 분들만 신청해주세요!!


조건이 많은 것 처럼 보이지만 따지고 보면 그냥 스팀잇에서 활동을 많이 하고 계신다면 아마 이 조건에 다 부합될 거라는 생각이듭니다^^

당첨되신 분들께서는 https://steemit.com/creativekorea/@changkyun07/8 <--여기 들어가셔서 안내되어있는대로 해주시면 됩니다!

SBD달러는 안보내주셔도 되고 제게 카톡 아이디(changkyun07)로 공지해드린대로만 보내주시면 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이벤트 시작하겠습니다!!

(이 글의 수익은 다음 이벤트를 진행할 때 쓰겠습니다^^)

Sort:  

아직 신청해도 되나요? ㅎㅎㅎ 스팀 티셔츠 하나 갖고싶네요!

당첨입니다^^

앗 바로 댓글을 달아주시다니..
카카오톡 보냈습니다 :) 감사합니다 !

신청 끝났나요? 수량 나앗다면 줄서봅니다 ㅋㅋㅋ

네 이번 이벤트는 종료되었습니다^^; 다음에 다시 도전해주세요!!

이벤트는 추천이죠. 저는 이미 다른분 이벤트에 신청해서 못 받으신 분들께로!!

감사합니다^^

흐 창균님은 천사십니다 이벤트를 이렇게 또 ㅠㅠ
여자친구와 커플티로 하기위해 이벤트 신청 가능할까요?!

붐디님 안녕하세요^^여자친구분께서 직접 이벤트를 신청해주신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 넵 알겠습니다 ㅎㅎ
이런 이벤트 항상 응원하고있습니다 :D

이제 저는 뉴비라고 말하기 뭣하군요...
아 스팀티 가지구 싶당 ~ ! ㅋㅋㅋ
이런 좋은 이벤트를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스팀티를 가지고 싶지만 아직 스팀잇 내에서의 재정적인 능력이 안되시는 분들께 드린다는 취지라서 체리블라썸님께는 죄송하지만 지원이 어려울 것 같습니다ㅠㅠ그래도 응원 정말 감사합니다^^

역시 창균님 대단하십니다 :) 오늘도 좋은일 하시는군요!!! 화이팅하세요^^

아닙니다.ㅎㅎㅎ스팀잇 티를 많은 분들이 입고 계시다면 좋겠다는 누군가의 바램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응원 감사합니다!!

와아아아아 스팀잇 티 완전 대형 티 부탁드립니다.
초거대 몸뚱이 인증 갈게요

당첨되셨습니다. 안내해 드린대로 카톡 보내주세요^^

친구한테 스팀잇 티 좀 주문해달라고 실랑이 하는 도중에 이런 이벤트 진행해 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꼭 인증할게요

저도 신청 가능할까요!?

열심히 활동만 해주신다면 신청 가능하십니다^^

가입한 지 얼마 안 돼서 글은 많이 안 올렸지만 앞으로 꾸준히 올리겠습니다^^! 신청할게요ㅎㅎ

넵^^활동 기대할께요~! 안내에 따라서 카톡 보내주세요~!

좋은 이벤트네요 !! 고래 그려진 스팀티 귀엽귀엽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747.29
ETH 3747.51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