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을 갈아넣어 만든(?) 채널스팀잇 이!모!저!모! 영상!! O(≧▽≦)O

in #kr6 years ago (edited)

♠ Ch.steemit

안녕하세요. 스팀잇 오감만족 프로젝트! ★채널스팀잇★ 입니다.

채널스팀잇 앱이 생겼어요!
★이제 네이버오디오클립에서도 채널스팀잇을 만나실 수 있답니다!

▶▶하지만 이런 소식을 넘어 시청하셔도 후회하지 않으실
(영혼을 갈아넣어) 정성으로 만든 영상!!

여러분 감사합니다~아~ o(≧∇≦o)




목소리, 편집: @feeltong



Sort:  

리스팀 가즈아아!!!

우와 이제 앱도 생겼네요 :) 멋진 행보 응원합니다 :) 홧팅 !!

ㅋㅋ이제 영상도 디라이브로 올리세요 ㅋㅋ

잘 봤어요. 생각난 김에 채널 스팀잇도 다운 받았습니다. :)
근데 팟캐스트 같은 건줄 알았는데(그러니까 소리만 나는..) 유튜브 영상이 그대로 보이는 거군요.
앞으로도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응원합니다^^

우와아아앙, 축하합니다 +_+

풀봇~!!! 멋집니다. 나중에 저도 콜라보할 수 잇을것 같아요. 제가 하는 웹툰이나 그림동화, 문자퀴즈, 코인툰, 등을 제 그림 올리시고 목소릴 입혀주시는 쪽으로...ㅎ 즐거운 상상해봅니다.

쵝오!!!입니다! ^^

멋진 필통님!! 항상 응원합니다 :)

코맹맹 소리... 필통님 감기 걸리신거 아니죠?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506.20
ETH 3065.87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