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steemit 오디오북 08. 애플포스트님 [인생 따위 엿이나 먹어라!!]

in #kr6 years ago

♠ Ch.steemit

안녕하세요. 스팀잇 오감만족 프로젝트! ★채널스팀잇★ 입니다.

여덟번째 스토리는 애플포스트님의 @applepost
'인생따위 엿이나 먹어라!!'입니다.

화끈한(?) 표현뒤에 숨겨진 깊은 의미와 공감가는 이야기

즐겁게 감상해주세요!! (´∀`)♡
.
.
.






<원문 : 인생 따위 엿이나 먹어라>
목소리, 편집: @feeltong


Sort:  

앗!!!!!!!!!!!!! ㅎㅎㅎ 부끄러워요ㅠㅠ
그렇지만 정말 좋네요. 글에 숨을 불어넣어 주셔서 감사해요^^

와!! 애플포스트님 글 소개되다니!! 넘 조으당..ㅋㅋ

좋아해주셔서 다행이예요. 공감가는 이야기라 작업하는 내내 즐거웠어요^_^)
정성껏 발췌해주신 글도 참 좋았습니다. 감사해요!!

책의 내용도 쓰신 리뷰와 일상에서 있으셨던 이야기도 잘 들었어요. 공감되는 내용이 많네요. :)

그쵸그쵸? 저도 녹음하면서 그런 맘이었어요. 'P' 님 글 포스팅하고 이렇게 와서 댓글다니 기분이 이상해요 ㅎㅎ

경아님 포스팅에서 소개글을 보고 저도 글로 읽었던 것 같아요. 이렇게 오디오북으로 들으니 정말 다르네요. 저도 공감된 부분이 많았습니다.

색다르다고 해주시니 기뻐요!!!! 여러모로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흐억

필통님 목소리로 들으니 정말 좋아요. ㅎㅎㅎ 앞으로도 애청자가 되겠습니다 .^^

보내주신 원고료 잘 받았습니다 ^^
모르고 있다 지갑에서 확인했어요.
무엇보다 감동적이고 색다른 경험 주셔서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83.95
ETH 2962.5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