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steemit 오디오북 10. pediatrics님 [소아청소년과 의사가 읽은 책 - 「아이를 잘 키운다는 것」]

in #kr6 years ago

♠ Ch.steemit

안녕하세요. 스팀잇 오감만족 프로젝트! ★채널스팀잇★ 입니다.

열번째 스토리는 @pediatrics님의
소아청소년과 의사가 읽은 책 - 「아이를 잘 키운다는 것」입니다.

아이를 키우는 것에 대한 생각 뿐 아니라 스스로의 삶을 돌아볼 수 있는 귀한 이야기.
@pediatrics 님과 함께 아이와, 내 삶을 잘 키우는 것이 무엇인지 천천히 생각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즐겁게 감상해주세요!! (´∀`)♡
.
.
.

Sort:  

육아의 경험은 없지만 좋은 아버지가 되고 싶은
모든 예비 아버지들에게 굉장히 유익한 책이 아닐까
싶어요. 읽어보고 싶기도 해서 원문을 살짝 보고 왔어요

모든 글들이 유익하네요 사회에 굉장히 의미있는 영향을
주고계세요!
잘 보고 갑니다ㅎㅎ

yur2 님 감사합니다~ 참 좋은 책이라 저도 알게돼 좋았어요.
귀한 댓글에 이제서야 인사드리네요.
나중에 아이를 키울때 지침서로 두고두고 읽을 것 같아요. pediatrics님이 잘 정리해주셔서 의미있는 제작이 된 것 같습니다. 감사해요!!

마을버스에서 @feeltong님의 목소리로 @pediatrics님의 북스팀을 듣는데 정말 라디오를 듣는 느낌이네요. 이루마의 골든디스크가 생각났습니다. ㅋㅋ 이 독후감 너무 좋네요~ 들으면서 많은 것을 느꼈습니다. 육아로 휴직 상태인 친한 친구에게 링크 보내줬어요. 유익한 글 이렇게 멋지게 녹음해주셔서 감사해요:)

짧다고 하신 출근 시간에 오디오북을 들어주시다니 으헉.. 감동에 감동입니다!!
이루마님의 골든디스크는 제가 들어보지 못했으나 뭔가 이름만 들어도 번쩍번쩍 한것이ㅋㅋ 그런 채널이 될 수 있다면 참 좋을텐데요.
저도 아직 아이를 키운적은 없지만 많은 생각을 했어요.
또 녹음하면서 제 목소리인데도 제가 들으면서 기분이 좋아지는 말들이 많아서 좋았고요.

그런데 심쓰님.. 좋다고 해주셨던 오프닝곡이 이제 바뀝니다.. 저작권 때문에요.
아쉽게도요..크...

흐얼...! 오프닝곡이 바뀐다니... 그게 딱 채널스팀잇 시작하는 시그널 곡으로 인식되어 있었는데, 아쉽네요.ㅎㅎ 그래도 다른 곡도 또 좋을거라 기대해봅니다! 저도 @feeltong님의 목소리로 듣는 저 북스팀이 참 좋더라구요.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저거 보내주니 친구도 참 좋아하더라구요. 아이가 아파서 이래저래 힘들었는데 완전 딱인 내용이라며! @feeltong님이 좋은 글 방굴해서 이렇게 멋지게 목소리로 들려주셔서 제가 귀호강, 감성 촉촉 하고 있네요:)

우왕 멋집니다 ㅎㅎ 잘 들어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133.02
ETH 3043.69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