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플랫폼[테이스팀]기획자 @lekang "제가 스팀잇에 인생을 걸었다고요?"

in #kr6 years ago (edited)

♠ Ch.steemit

많은 공감을 받은 포스팅일수록 더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스팀잇 기반 맛집 정보 플랫폼 ▶테이스팀◀ (https://kr.tasteem.io)
테이스팀의 기획자 @lekang님과의 즐거운 테이스팀-잇수다!!

★기획 @channelsteemit
★출연 @lekang
.
.
인터뷰, 편집 @feeltong
촬영, 밥값 @gochuchamchi

Sort:  

혼자있고 싶으니 다 나가주세요..

테이스팀 콘테스트 참가자로써 굉장히 만족스러워 하고 있었습니다.
현실적인 문제 한가지만 짚어보고 싶어요.


SP가 높은 유저가 셀프보팅을 해서 상위 순위로 진입하는 부분에 대한 제재가 필요하지 않나 싶습니다. 인터뷰에서 테이스팀의 목적은 많은 공감을 받은 포스팅에 많은 보상을 주는 것입니다. 하지만 스팀잇의 시스템이 기반이 되는 부분이라 스팀잇의 가장 트렌디한 글은 보팅이 높은 글! 로 함축이 되는데, 이러한 부분이 SP가 높으면 셀프 보팅으로 충분히 진입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실제로 테이스팀 내 상위권자 중 셀프보팅으로 상위 진입이 보여지는데, 이런 부분이 지속적으로 발생이 되면 콘테스트의 의미가 있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개인적으로 뉴비들이 좋은 콘텐츠로 콘테스트에 참여해서 왕성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제재안을 마련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서 실례를 무릎쓰고 이곳에 글을 남기게 됐습니다.^^;

저도 한번 참여했는데( @newbijohn님 글처럼)
나는1등은 안되겠구나 싶은 생각도 들었네요^^;;

워낙 퀄리티가 좋으신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이런 꿀피부 미남 르캉님이 일 내셨군요! 요즘 테이스팀 핫하다핫하다 했는데, 르캉님이 만든것도 몰랐네요!!! 이런 멋진 청년 같으니라구!!!! 화이팅입니다! ㅎㅎㅎㅎ

싫.은.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나오셨네요!

또 뵙겠습니다. ^^

위로합니다 ㅋㅋㅋ


“크후으흡” 웃음소리가 매력적이네요~ ㅎ
저도 밤에 많이 센치해지는데.. 동질감 생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르캉님이당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좋은데요! 촬영도 훌륭해요 적재적소 줌인...!! 테이스팀 더 흥했음 좋겠네요 후후

르캉님. 인상이 너무 좋으시네요! 영상 잘 보고 갑니다. ㅎㅎ

ㅋㅋㅋㅋ 멋지십니다

헐맙소사!!! 테이스팀 기획자가 르캉님이셨군요?!!!!👀 전혀 몰랐어요!

사진보다 영상이 더 매력적이십니다. :)
테이스팀 흥해랏!

인상이 너무나 좋으십니다.
테이스팀 흥하자~~~~~

안녕하세요. 밤중에 센치해지는 르캉님.

개절망

ㅋㅋㅋ 르캉님 웃으시는 인상이 춤출때처럼 밝아서 좋네요. 영상도 재밌게 잘봤습니다~^^

Congratulation channelsteemit! Your post has appeared on the hot page after 6min with 8 votes.
Thanks to @souldelas.

재밌게 잘봤어요 ㅎㅎ

꺄~~~살인미소 르캉님 >_<

같이있고 싶으니 아무도 나가지 말아주세요.....

채널스팀잇, 테이스팀 모두 화이팅 입니다!!

르캉.. 그는 대체..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095.13
ETH 3686.44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