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스팀잇 2주년

in #kr6 years ago (edited)

슈트_by_@cheongpyeongyull.png

안녕하세요. @cheolwoo-kim 입니다.

오늘은 제가 스팀잇을 시작한지 2년이 되는 날이었습니다.
물론 중간에 스팀잇을 접었던 시간도 있었지만요.
그간의 참 많은 일들이 스쳐 지나가네요.

IMG_20180511_002657.png

비트코인을 처음 알게된 이후 제 삶은 많은 변화가 있었고...
스팀잇을 알게된 이후 저는 새로운 꿈을 꾸게 되었습니다.

2년전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했던 스팀잇을 통해 많은 분들의 생각과 삶을 볼 수 있어서 좋았고...
다양한 장르의 글을 읽는 재미도 좋았고...
기쁨과 슬픔을 함께 공유하며 사람사는 곳의 정을 느끼는 것도 좋았습니다.

요즘은 예전처럼 스팀잇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소통하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앞으로도 꾸준히 저의 이야기를 써보려 합니다.

오늘은 2년간의 희노애락을 함께 해주신 이웃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네요.

그동안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크기변환_활어-꿈.jpg

Sort:  

2년이라니 정말 오랜 시간 스팀잇과 함께 하셨네요.
시간이라는 게 어떻게 보면 금방 가버리는 것 같지만
또 막상 무언가를 2년 동안 했다고 생각하면 정말 감회가 새로울 거 같습니다.

이 곳에서의 시간도 참 빨리 지나가는구나 싶네요.
앞으로도 꾸준히 할 수 있도록 지치지 않는게 중요하겠네요. ^^

앞으로도 자주 뵙겠습니다. 2주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꾸준히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주년 축하드립니다 !!! 저는.. . 몇시간전에 막시작한 왕 초보 뉴비 입니다 ㅎㅎㅎㅎ 저도 2주년이 되는 날을 꿈꾸며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 몇시간이 계속 쌓이다보니 지금의 모습이 있는거 같습니다.
열심히보다는 그냥 즐기시다보면 2년이란 시간도 금방 갈거라 생각합니다.

네네 ㅎㅎㅎ 화이팅 하겠습니다 !!!

와 2년이라니 정말 오래하셨네요 축하드리고 푸른 5월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즐거운 금요일 그리고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

2주년 축하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벌써 2년되셨군요!
요즘 공부는 잘 되고 계신지^^
화이팅하세요!

똥칠집사님 오랜만에 뵙네요. ^^
잘 지내셨죠? 인디구님도 잘 지내시죠?
요즘 공부는 하고는 있는데 맘처럼 되지는 않네요.
그래도 열심히 해봐야줘.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

2년이라니 거의 초창기부터 하셨군요 !

저도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네 거의 초창기에 시작했다가 중간에 잠시 쉬다가 다시 시작한게 지금까지 오게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

헐.. 엄청 오래하셨었네요. 선배님 ㅎㅎ
축하드립니다~

아이작님 감사합니다. ^^
엄청 오래되긴 했지만 존재감은 아이작님이 선배님이시죠. ㅎㅎ

철우님~ 한창 대역폭때문에 힘들때 철우님께서 빌려주는 스파가 굉장히 많은 도움이 되었었습니다. 다시한번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잘부탁드리겠습니다. 곧 주말이네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

꾸준히 활동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스파임대 이후로는 도움을 드리지도 못했네요.
앞으로 자주 뵙도록 해요. ^^

우와 스팀잇 시작하신지 엄청 오래되셨군요. 20년 바라보고 가셨으면~!! 가즈아~!

앞으로 20년간 더 가보겠습니다. ㅎㅎ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