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뭔지... (feat. 여행 뒷이야기)

in #kr6 years ago

U5dsJEKhQRArYb26tBfM6HEAaydS6Pp_1680x8400.png

안녕하세요. @cheolwoo-kim 입니다.

어린이날 연휴를 맞이하여 경남 진주로 여행을 다녀왔음을 포스팅을 통해 말씀드렸는데요.

항공우주박물관 다녀왔어요. ^^
어린이날...경상남도 수목원 다녀왔어요. ^^

오늘은 그 비하인드 스토리를 해볼까 합니다. ^^

2일차 항공우주박물관 관람 이후 저희 일행은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사천항으로 이동을 했습니다.
점심으로 회를 먹기 위해서였는데요...비가 오는 날씨라 그런지 횟집거리가 한산하더군요.
예전부터 들어오던

비 오는 날은 회 먹는거 아니다.

라는 말이 떠올랐지만, 지금껏 비 오는 날 회 먹고 탈났다는 주변 사람을 본 적이 없기에 그러려니 했었드랬죠.
그 날도 별다른 이의를 제기하는 일행이 없었기에 우린 맛있게 회와 해산물, 그리고 시원한 물회와 칼칼한 매운탕까지 한바탕 먹방을 선보이며 행복한 한 때를 보냈습니다.

점심식사 전에 아들녀석이 차에서 토를 하는 바람에 저희 가족은 식사후 먼저 숙소로 복귀를 해서 아이 목욕을 시키고 쉬게 해주었고, 다른 일행들은 남해 독일마을로 커피를 마시러 갔습니다.

문제는 이때부터 발생을 했습니다.

숙소에서 남해에 있는 일행중 한 명과 통화를 했는데...
일행중 한 명이 속이 미식거린다고 한 얼마후 갑자기 구토를 하기 시작했다는 겁니다.
근데 그 상황이 연쇄적으로 한 명, 한 명 번져갔고 심지어 성인 9명중 6명이 정도의 차이는 있으나 비슷한 증상을 나타내더라는 겁니다.
물론 저랑 통화한 일행과 숙소에 있던 저나 와이프는 괜찮았기에 무슨 이유인지 알지 못한채 걱정만 할 뿐이었습니다.
그런데 통화후 약 20~30분이 지난 시점부터 저도 속이 울렁거리고 안좋아지더니 결국 구토를 하고야 말았습니다.

그렇습니다.
저희는 뉴스에서만 보던 집단식중독이란 것에 걸리게 된 것이었습니다.

직감적으로 점심에 먹은 회가 의심스러웠으나 일단 몸을 추스리는게 먼저이기에 일행들은 인근 병원 응급실에 가서 치료를 받고 숙소로 돌아왔고, 병원이나 약을 지극히 싫어하며 자연치유를 추구하는 저는 그냥 몸으로 버텨보았습니다.

결국 저는 고열과 구토, 설사를 반복하며 탈수증상이 나타났으나 온몸으로 저항하며 밤을 지새웠고, 응급실을 다녀온 멤버들은 한결 나아진 상태로 아침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ㅠㅠ

이후의 이야기는 생략하고...

오늘의 이야기로 넘어가보면...
그 횟집과 통화하여 전후사정을 설명했더니 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니 치료 잘 받으면 보험으로 처리해 주겠다는 약속을 해주더랍니다.

이럴 경우 병원비와는 별도로 위로금이 지급된다는 정보를 입수한 저는...
이제 식중독에 의한 증상은 다 나았음에도 불구하고, 오늘 오전에 부랴부랴 병원을 방문하여 자초지정을 설명하고 진료기록을 남기게 되었답니다.
결국 그 위로금이란 것에 현혹되어 말이지요. ㅋㅋㅋ

물론 식중독에 의한 증상은 다 나았지만...
그 여파가 만만치는 않네요.
약의 도움없이 온몸으로 식중독균과 싸워낸 후유증으로 아직까지 엄청난 육체 피로감과 장 트러블, 정신적 피로감에 시달리고 있긴 합니다.

그래서 보험사에서 위로금을 받으면 홍삼이나 좀 사먹어서 몸을 회복해야겠다 생각하는데, 설마 만원짜리 한두장으로 퉁치지는 않겠죠? ㅎㅎㅎ

보험사와의 원만한 협의후 위로금을 받게되면 추후 홍삼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ㅎㅎ

이웃님들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대문.png

Sort:  

아이고... 즐거운 여행에 불청객이 있었구먼요.
그런데 식중독 때문에 비오는 날 회 먹으면 안된다는 이야기가 있는건 아니지요? 얼른 쾌차하시고 보험금으로 몸 보신좀 하세요. ^^

아마도 식중독 때문이 맞는거 같아요.
몸 잘 추스리고 보상받은 결과는 따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ㅎㅎ

아이구 집단 식중독이라니... 일행들 모두 고생하셨네요!
아니 철우님~ 병원을 가셔야죠! 온몸으로 맞서다니...
위로금의 유혹이 상당했나 보네요^^ 홍삼 포스팅 기대할께요^^

이미 피폐해진 몸과 마음을 홍삼으로 좀 회복해 볼까하구요. ㅎㅎㅎ

여행때 집단식중독을.... 고생하셨네요ㅜ
위로금받으시면 꼭 홍삼인증해주세요 철우님^^

감사합니다 우부님. ^^
위로금 받으면 결과를 꼭 포스팅 하겠습니다. ㅎㅎ

집단식중독이라니 ... 어딘지 모르지만...
다시가면 안될장소네요 .
그래도 많이 심하진 않으신거같아서 다행이군요
몸건강하세요 ~~

다행인건 보험이 가입되어 있어서 보상이라도 받을 수 있다는 점이죠.
그래서 일행들이 다음에 다시 가자고 하더군요.ㅎㅎ
사장님이 모르쇠하지 않으니 얼마냐 다행이냐며 말이죠. ㅋㅋ
감사합니다. 정스님도 늘 건강하세요. ^^

좋은 날 여행가셨다가 고생많이 하셨네요 ㅠㅠ 그래두 많이 좋아지신것 같아 다행이에요! 그나저나 위로금이라니ㅎ 그런게 있는 줄 몰랐는데...ㅎㅎ

다영님 오랜만에 뵙네요. ^^
저도 병원비 보상받는 정도만 생각했는데...
별도의 위로금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일단 받을건 받아야겠죠. ㅋㅋ

세상에... 뉴스에서나 접하던 그 집단 식중독을... 대체 그 음식점은 위생 관리를 어떻게 했대요!!
고생 많으셨습니다.ㅠㅠ
위로금 건도.. 좋은 결과 있기를요!!

감사합니다 아마군님. ^^
뉴스에서나 볼만한 집단식중독을 전 살면서 이미 두번째 겪었다는 사실은 반전이죠. ㅎㅎ

고생하셨네요. 잘 극복하셔서 얼른 치유되시기를 바라며... 홍삼 포스팅도 고대합니다 ㅎㅎ

네 감사합니다.
걱정해 주신만큼 몸 잘 추스리겠습니다. ^^

아이고 고생하셨겠네요. 위생이 비위생적이였나봐요. 아이들이 큰 걱정이였겠어요

정확히 원인이 뭔지는 알 수 없으나 추측해보건데 아마도 해산물이 문제가 아니었나 싶네요.
비 오는 날 회는 드시지 마세요. ㅎㅎ

참치랑 회 정말 좋아하는데 여름에는 안먹으려고 노력하는데 회 너무 맛있는 ㅠㅠ

조심해서 먹으면 괜찮겠죠. ㅎㅎ

집단식중독...참 무섭죠.
고생이 많으셨어요.ㅠㅠ
위로금으로 위로가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ㅎ

일행들 다들 고생을 해서 모임 회장인 제가 너무 미안했답니다. ㅎㅎ
그래서 저도 위로가 필요합니다. ㅋ

식중독이라니.. 회 먹기가 꺼려지네요

비오는 날만 아니면 괜찮지 않을까요?
그래도 조심해서 나쁠건 없겠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