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1닭 청평!!!!!!

in #kr6 years ago (edited)

55.jpg

어젠~
코인 연구소장님 호출로 울 부부 소장님표 닭 백숙을 맛나게 겁나게 많이 먹은 날입니다^^

소장님댁 가는길
굽이 굽이 산길을 돌아~
8.jpg

계곡을 감고 돌아~

9.jpg

5분여만에 소장님 댁에 도착~!!!!!

12.jpg

10.jpg

화끈한 화력으로 ~

우리 부부가 도착 할 무렵 이미 먹을 수 있게 되어 있더군요~

소장님 표 토종 닭 백숙 레스핍니다~

물 한솥
마늘 왕창
파 왕창
소금 잊어부림
닭 왕창~!!!!!!!

그리고 막 끓임~!!!!!!!

팔팔~

11.jpg

잘 익었으니~

시작~^^

12.jpg

마눌이 준비해 주신 파 김치와 열무김치 곁들여~
13.jpg

1인 1닭인데 왜 닭은 네마리~ㅡ.ㅡ"

누군가 더 먹었고~

이어진 닭죽
찹쌀 불린 거 왕창~!!!!!15.jpg

그 많은 ~~~
다 묵었음~햐~~!!!!!!!!

글구 걘 먹는 거 아니다!!!!!!!82.jpg

청평에서 ............yull

Sort:  

백숙은 역시 화덕 걸고 가마솥에 펄펄 끓여서
쟁반에 거내놓고 뜯어 먹어야 제맛이지요.
우아할 필요가 전혀 없는
오로지 먹는 낙을 부추기는 백숙
큰일났네
우리집엔 화덕 걸 자리도 없는데

함 오세요~
닭이야~
울마든지 팍 삶아드린답니다~

와! 이건 뭐..보양식이 필요없는!
날씨도 슬슬 더워지고 이때 딱 먹어야 하는 음식이죠.ㅎ

네!!!!
적절한 타이밍에 맛난 음식 먹었답니다~!!!

가마솥에서 장작불오 팔팔 끓인 백숙!!! 거기에 날 좋은 날 야외에서 열무김치와 함께 먹는건....맛이 없울 수가 없어요 ㅠㅠ❤️❤️❤️ 행복한 하루 보내셨네요^^

네~
항상 여름엔 저리 묵는 답니다.
집안에서 요리 할때의 냄새가 없어서 더 많이 들어가나 봅니다^^

아이쿠 이날씨에 장작불을...ㅎㅎ 1인 1닭 맛있게 드셨나요?
몸보신 하시고 여름 잘 이겨 내세요^^
ㅋㅋㅋㅋ 쟤는 왜 잡혀서 ...

네~
마당에서 저리 해야 요리시 냄새에 안 질려서 맛이 배가 되더라고요^^

날씨가 이젠 제법 덥습니다.
저의 식구들도 어제 저녁 삼계탕으로.. ㅎㅎ

마지막 사진인지 금림하고 합성인지.. ~~용 아닌가여? ㅋㅋ

용 이라구 그린 겁니다~ㅋㅋㅋ
맛난 음식 드셨네요~

백숙에 베인 파 향이 여기까지 흐르네요 ㅎㅎㅎ 보드라운 살점과 아삭한 파의 식감이 상상됩니다. ㅎㅎ

네~
그저 장작불의 쎈 불만으로도 맛이 배가되죠^^

ㅎㅎㅎ
계곡을 돌고 돌아 5분만에 도착...^^*

벌써 올 여름 보양식 하셨네요
대파가 많이 보이는거 보니...실감 납니다 ^^*

헌데 저 대파에 싸서 같이 먹으면 은근히 매력있더라고요^^

와~ 가마솥에 백숙이라니...정말 먹고 싶네요

함 오세요~청평은 언제나 저리 먹는 답니다~ㅋㅋ

와~ 가마솥에 백숙이라니...정말 먹고 싶네요

1인 1닭 보양 원기 회복 하셨군요 ㅎㅎ
순간 제가 몸이 허한건지 1일1닭으로 봤습니다 ㅋㅋ(스팀잇 1일 1닭...그생각을 한건지요 ㅎㅎ)

맛나죠 일단!!!!
저리해야 맛이 배가 되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2796.11
ETH 3045.5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