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드라마는 보지 못했지만 율님 포스팅으로 대충 감을 잡아 봅니다.

감으로 판단하기에는 재밌었다는 소문이 자자하더이다^^

저 삼총사가 그래도 멋진 사나이 같습니다~^^

저리 살다 가니 멋도 잠시였지요~ㅎㅎ

싸나이 삼인방! ㅎㅎ
역시 애기씨는 언제봐도 이쁘네요

사나이긴 한데 연애능력은 별 없는 촌놈들이었습니다^^

바보 등신 쪼다 3형제가 잘못했군요 ㅎㅎㅎㅎ

그죠~ㅋㅋㅋ

ㅋㅋㅋㅋ바등쪼가 뭔가 했네요.ㅎㅎㅎㅎ
본격 웹툰 하나 달려보세요~~(재미있을듯합니다.)

네~
그럴려고 해도 아직 용기를 못내고 있습니다^^

잘 지내시죠? 오랜만에 인사왔습니다. ^^.

네~
자주 찾아 뵙고 그러구 살아요^^

진짜 그러고보니 어장관리 달인 맞네요ㅋㅋㅋㅋㅋㅋㅋ
낼이 마지막화인가요???ㅠㅠ 감독판으로 좀더 가주세요!!ㅎㅎ^^

ㅋㅋㅋ
마지막 이지요~
헌데 이 시간 까장 아직도 졸고 있답니다^^

인기 있기는 했나 보네요.
드라마 하나도 안 봤는데도, 누군지는 알겠네요.
이름이 멋집니다. 바등쪼...

넵!!!!
절묘하게 내 뱉은것을 어찌 이리도 잘 찾아 내는 분들이 많이 계신지 하고 있습니다^^

역시 센스쟁이 ㅎㅎ
오늘은 총 출동 하였군요

보팅 좀 더 받을 까 하구 ~ㅋㅋㅋ

어떤 싸움이든 함부로 끼면 안되지만... 여자 싸움엔 절대로 끼면 안되죠! ㅎㅎ

그죠~
보는 재미도 짭잘한데 괜시리 오지랍 넓히구 그라지 말지 말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57369.97
ETH 2943.81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