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시 한 해를 시작하면서!!!! 2

in #kr5 years ago

5.jpg

어제 션한 한 방으로 하루를 시작했답니다!!!

1.jpg

헌데 살아가면서 항상 이리 션하면 얼마나 좋을까 합니다만~
맘이야 항상 한 방이지만 ~
몸과 맘이 따로 놀고 하지요.

거저 나쁜일 하겠다는 것도 아니고 션 하게 내 갈길 가겠다는데 꽤 걸리적 거리는 것이 많은 시대입니다.

2.jpg

화장실에서도 내 맘대로 하지 못하구 질질 거리면서 헤매이고 있으니~

청평에서~ 하루를 시작 하기 전 쾌변 하시라고 응원하면서...yull

Sort:  

ㅋㅋㅋㅋㅋ

전 다행히도 매일 아침 술똥으로.. 쾌변을 ㅎㅎㅎㅎ

ㅋㅋㅋ
누런 황금으로 개척해 보시길~ㅋㅋㅋㅋㅋ

쾌변이 건강의 척도가 된다지요
중요한 일상중하나 라고 봅니다 ㅎ

오늘의 컨디션을 미리 알 수 있기도 하고요^^

the beautiful art my brother.
I like your post,i resteem @cheongpyeongyull

뒤끝있네....에이 율님 지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사회라는 테두리에 살다보면 내 갈길 가고싶어도 맘대로 못할때가 많죠!
올한해 율님 갈길 맘편히 가는 한해 되시길^^

감사합니다.
디러운가요~ㅋㅋㅋㅋㅋ

한방이 그한방이군요. ㅋㅋㅋ
덕분에 웃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네~
항상 한 방에 해결 보시는 나날이 이어지길 기원합니다.

색깔이 좋습니다. 건강하신게지요 ㅎ

ㅋㅋ
깔 만 보고도 아시구~
항상 건강 하시기 바랍니다^^

쾌변이 정말 건강의 최고 중요한건데
쾌변이....힘들어 지는 것같아서 슬프네요ㅠㅠ

현대인의 기본 숙제로 다가온 것 같습니다.

ㅋㅋㅋ 복 많으라구 그려주신거죠???
감사합니다. 율님~ 쾌변 성공을 기원드립니다.

넵~
올 한 해 쾌변과 함께 건강 하시라구~ㅋㅋ

진짜 걸리적거리는게 많은 세상입니다.
션한 세상이 빨리 왔으면...

그런 날이 오긴 ~
아니 있을까 하는 의구심만 쌓여 가는 계절입니다^^

ㅋㅋ 뒤끝있네요... 대단한 유모에요.

ㅋㅋㅋ
이 거에 웃으시면~
경험이 풍부하신 겁니다~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473.97
ETH 3761.22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