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걸었어~ ㅡ.ㅡ"

in #kr6 years ago

55.jpg

며칠전 그냥 걸었어 하고 포스팅 했더니 스팀에 오지랖 넓은 분들 넘쳐 나드라구~
그 날 걸어가는 울 부부 모습이야~
75.jpg

편안해 보이고 좋잖아~
헌데 왜 손을 안 잡고 걸어 가는거야!!
팔짱껴라!!!
복장이 불량하다!!!!

와~!!!!
그래서 오늘은 이러구 걸었어~
83.jpg

나두 자존심이 있어서 팔짱 낀 각도 살짝 틀어서 안 보이게 한 컷야!!!

이 나이에 저러구 걸어 가려니까 좀 남사스럽드라고~
해서 청평 외각으로 걸었어~

뭐 나름 괘햔트라고~

헌데~

ㅡ.ㅡ"
봐~
손잡고 걸면 팔짱끼자~
팔짱 끼구 걸으면 ~

완전히 동내 일주하자 그러면서 이리저리 끌고 다니더니~

작년에 산 신발이 문제니 요즘 신상이 나왔는데 내가 백수라서 ~

하여간 그렇다네~

그리구 신발이 후져서 그런지 발이 아파 더 이상 못 걷겠다네~

그래서~
84.jpg

집에서 넘 멀리 온 ~*&^%$~!!!!!

ㅡ.,ㅡ;

청평서.................힘들어 주까써~~.........................................yull

Sort:  

더운 날에 고생하셨어요~~!!! ㅋㅋㅋㅋ

오~~
상남잔데요~~

직접 보구서두 몰랐어요~
완전 머슴인거~ㅡ.ㅡ"

그림으로만 봐도 청평이 떠오르는 느낌이네요 크... 마지막그림이 하이라이트군요^^ 보기 좋으셔요

보기는 좋고 실천하기는 어렵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멋지세요~~ 너무 보기좋은 광경이네요 ㅎㅎㅎ

힘듬~^^
무쟈게~ㅎ

ㅋㅋㅋ
뜻을 몰라요 아재라서~^^

앗!ㅎㅎ 잠시만요!

앞에서 투덜대지만 뒤에서 챙겨주는? 그런느낌이에욥!~ㅎㅎ

안녕하세요 율님, 아 정말 보기 좋습니다^^ 멋지시네요 ㅎㅎ 좋은 분들과 함께 경치 좋은 곳에서 살고 싶은 생각이 요즘 자주 드네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한 주 되시길 바랍니다~~

네~
언제나 감사드려요^^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셔요~~

사랑꾼 율님. ^^

밥 묵고 살려면 가끔 저정돈~기본~ㅋㅋㅋ

오~~~ 너무 멋지세요~!!!! ^^
율님 볼 발그레~~~ 이런말 해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
.
.
.
너무 귀여우십니다 ㅋㅋㅋㅋ

두번 귀요미 하다가는 ~에구~ㅡ.ㅡ"

율님 역시 멋쟁이시네요!
지난번 글에 ... 저도 오지랖 행사 했나보네요 ㅋㅋㅋ
그래도 뭔가 마음이 기쁘고 좋네요^^

두 번 기쁨을 주려다가 주깟어요~ㅋㅋㅋ

너무 그림들이 좋아요 ㅎㅎ
보팅하고 가요 맞팔 부탁합니다!!

넵!!
저두 맞팔 하고 함 놀러 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