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펑크!!!!!

in #kr6 years ago

9.jpg

백수라고 이리 막 부려 먹어도 된다는 사고는 어디서 나왔는지~

아침서 부터 무쟈게 바빠가 어제 약속 펑크 내고 즐거운 나들이 가는 율~

바등쪼 담으로 미룹니다^^

8.jpg

(어이 그냥 감 어떻해~ "확" 끄사쁜다!!!!!)

청평에서.....yull

Sort:  

끄사삔다, 끄사뿐다는 들어봤는데, 끄사쁜다는 처음 들어봅니다 ㅋㅋㅋ

같은 말입니다;;ㅎㅎㅎ

워우 캄 ~다운

크악!! 멋지다 역시 동매형이 최고!!!
근데 율님 나들이 어디 가시는데요???

나들이 조심히 다녀오세요 ㅎㅎ

ㅋㅋㅋ 피흘리는 구동매인듯.
행복한 나들이 되세요.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그낭감 안될것 같아 보팅과 댓글달고 갑니다...킄

ㅋㅋㅋㅋ 약속 펑크내시면 안됩니다!!
그래도 즐거운 나들이를 하신다니 봐드려야죠^^

나들이도 좋지만
그림 그리다 말고 가버리면 안 되지요
되지요
되지요
됩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저도 갱상도 지만 참 갱상도 사투리는 표현이 억세기는 합니다.
끄싸쁜다. ㅋㅋ

즐거운 나들이 되세요.

큰 아이 부대 훈련 때문에 가평에서 청평으로 간다네요.
율님 생각 났습니다. ^^

날씨 너무 좋지요~

좀 싸늘하긴 하던데...

즐거운 나들이 잘 다녀 오시길 바래요~

전 아침부터 갑자기 아들래미 아파서 오늘 집에서 애보고 있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