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출동(AS랍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25.jpg

@kiwifi 님께서 왜 김민정만 없느냐는 강력한 항의에 이리 긴급 서비스 갑니다~

31.jpg

사랑이 많은 여인 이었습니다!!!

30.jpg

청평에서............yull

Footer_cheongpyeongyull.png

Sort:  

대단합니다~!! ㅋ

미션 멤버들 느낌 살아있네요. ^^
김민정, 슬픔도, 애정도 많은 여인이었어요.

네~
멋진 여성이었습니다^^

율님... 미션을 다 외우신 건가요?ㅎㅎㅎ
전 넷플렉스로 좀 보다 중도포기 상태인데
이대목은 기억하네요 ㅎㅎㅎ
(율님 HP20이후 포스팅 올리고 15분 되기 전에 업봇하면 큐레이션이 보팅풀로 사라지는데...재밌다보니 넘 빨리 업봇했네요.ㅎㅎ 율님도요. 15분 후에 업봇하세요)

시러요~ㅋㅋㅋ
아~
다시 읽어보니 그래야 할 것 같습니다^^

뭐 손해 보시는 걸 즐기시면 시러요~~ 하세요 ㅎㅎㅎ
바뀐뒤론 포스팅 후 15분내로 업봇(셀봇포함)을 하면 큐레이션 부분이 몽땅 보팅풀로 가서 소각된다고 알고 있어요. 제가 율님 포스팅을 즐기다가 깜빡 잊고 보팅후 보니 율님도 그러셔서 혹시나 모르실까봐 댓글 남겼더랍니다.

아뇨~
그런 것 까지 신경 안썼는데 이제부터는 신경써야 할 것 같네요~ㅎㅎㅎ

율님 최고~~~~
김민정의 팬으로 완전 짱이세요
즐거운 한글날되세요

아~
인기가 많군요~
저만 모르고 살았네요^^

바등쪼와 애기씨..히나상까지
감동이 되살아나네요!!

연속극 보는 아재 인정하고 살랍니다^^

확실한 A/S 고객만족 100% 틀림없습니다 ㅎㅎ

오~ 김민정을 아직 안그리셨군요

우수에 찬 눈빛과 표정이 살아있네요~

네~ ㅎㅎ 정말 이뽀요~ ^^

스케치부터 이미 느낌 똭~!!!!
똑같아효!!!

그리면서 자세히 보니 이쁘더라고요~
아~ 이뽀 그러면서 그렸습니다~ㅋㅋ

이 배우가 원래도 이쁘고 연기도 잘했지만, 이 드라마에서 진짜 돋보이지 않았나 싶어요~
외모도 연기도~^^

머리결이 살아 있습니다 ㅎㅎㅎ
그런데 김민정이 누구래요?...ㅋㅋㅋ

오~~~ 역시 아름답게 그려주셨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