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yop님 대문 공모전 참전.......대문....!!

in #kr7 years ago (edited)

대문  완성본.png

clayop님 대문 공모전 참전해 봅니다.
주로 연필로 그림을 그리는 아재라 망설이다가 대문 공모전 이라고 하기에 시원한 대문하나 그려 봅니다.

clayop.png

즐거운 하루 되시고요...!

.
청평에서........................yull

.

Sort:  

진정한 대문인데요 ㅎㅎㅎ 퀄리티는 뭐 더이상 할말필요도 없구요 ㅎㅎ

다 같은 문일 뿐이죠.....^^
똑똑똑. 띵동 띵동. 이리오너라.........글구 .....,그래요

와 멋있어요. 진짜 대문 ! ㅋㅋㅋ

네.
전 대문 공모전 이라기에 아재인지라 대문 그렸답니다............^ㅡ^

진짜 정통 대문이네요... 멋집니다.!!

한 번쯤 저희집 대문으로 하고픈 .....그러구 철문 달고 삽니다...ㅎㅎㅎ

와!!! 진짜 대문이네요.
우리집 생각난다...

부회장님 댁 가보구 싶어요....^^

저도 못 가요.
부대로 들어가서 없어졌어요. ㅠㅠ

흥흥흥.....!!

대문으로 사람들이 들어가야하는데 박력에 문앞에서 주저 앉아버리는거 아닙니까? ㅎㅎ

거냥...!!
이리오너라....!!
한 번 외치시면 됩니다......^^

아.. ㅎㅎ 정말 멋있는 진짜 대문입니다~~

전 짝퉁 거래 안 한답니다....ㅋㅋㅋ

아 네 ㅎㅎ 그러신 듯 합니다요 ㅋㅋㅋㅋ 당연한건데 왜 놀라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그ㅡ냥 버릇이에요 버-릇....,

그림 좋습니다~ 굿굿

감사 감사....굿 댓글....^^

고퀄주의 아재감성인데요...

아재두 할 수있다....!!
아자..아자...!!

멋진 대문이네요 :)

율님 그림 솜씨는 항상 부럽습니다!

그렇게 봐 주시니 감사할 뿐 입니다.....!!
이제 두어달 그렸으니 좀 더 나은 그림으로 보답할게요....^^

대문은 높고 담장은 낮군요 ㅎ

대문이 주인공 이잖아요...^^
단순한 아재가...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732.86
ETH 2906.70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