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이 반갑지 않은 백수의 삶!!!!!!(overcome one's hangover with a hangover soup)

in #kr6 years ago

17.jpg

전 삼시세끼 집밥 메니아인 삼식입니다!!!!!

뭐 대충 백수의 삶을 살아 보신 분들이시라면~
삼시세끼가 그리 만만한 행사는아닐 것입니다.

저 또한 그렇답니다!!!!

전 백수생활 아주 오래 되었지만 조식만은 꼭 새벽 6시에 먹는답니다^^

헌데 언젠가 부터 휴일이면 아이들이 등교를 안 하니 조식을 제 시간에 챙겨 주질않습니다.

휴일을 맞이한 오늘 새벽에도 어제의 한 잔이 아침에 얼큰한~
무언가를 부릅니다.

어제도 달님 보면서 신통방통허게 집을 잘 찾아 들어왔거든요~큼!!!!!

31.jpg
(헨폰으로는 달님이 잘 안 찍히네요!!!)

헌데 마눌님께서 기침을 하지 않으십니다!!!!

아~
내 속!!!!

살려면 ~

냉장고를 뒤집어 업어봄다!!!

정말 암 것도 없네요~

일단 대파를 큼지막허게~
20181027_090421.jpg

그리고 삼겹살 먹다 남은 것이 눈에 띄니~

잘게~

32.jpg

썰어 먹음직스럽게 구워줍니다~

34.jpg

그리고 고추가루 왕창 ~

20181027_091047.jpg

같이 볶아 주다가 대파 왕창 ~
같이 볶아봅니다!!

35.jpg

그리곤 물 왕창~

37.jpg

팔 팔 끓인 후~

집안에 있는 라면 종류 가릴 것 없이 왕창~

38.jpg

39.jpg

끓여 버립니다!!!!

40.jpg

비쥬얼은 이리 우습게 보여도~
속 풀이 라면으로는 킹왕짱~!!!!!!!!!!!!!!!!!!!!!!!!!!!!!!!
41.jpg

혼자 먹으면 심심허니 방문만 열어 놓아도 다들 알아서 각자의 방에서 참석하시게 됩니다~ㅎㅎ

42.jpg

반찬이요!!!!

그저 묵은지 잘게 썰어서 내 놓으면~ " 끝!!!!!!"

청평서....나름의 방식으로 속을 달래고 있는......yull

Footer_cheongpyeongyull.png

Sort:  

amazing work my brother,i like it your works,@cheongpyeongyull

방문만 열어 놓아도 다들 알아서 ㅋ
다음엔 문 걸어잠그고 혼자만 ㅎ

라면이 너무 고급인데요
제가 본 라면 중 에서 최고래요

삼겹살 라면!

아침을 일찍 드시네요! 뭐 저야 안먹고 산지 20년이 넘었지만...ㅎㅎ
어제도 한잔 거하게 하셨군요~ 삼겹살을 넣고 끓인 라면이라니 생각하지도 못한 라면 이네요^^
해장은 잘 하신거죠? 주말 잘 보내세요~

전 이해불가~
아침을 안 묵고~
도저히 이해불가 체질이랍니다!!!!

돼지기름이 있으면 국물이 완전 달라지죠! 속 잘 푸셨길~

우와 해장라면이네요.

쵝옵죠!!!!!!!

돼지고기 들어간 최고급 라면이네요~^^

크으~ 아면이 땡깁니다 ㅎ
이렇게 맛좋은 라면이라니!!!!

해장 제대루 하셨네요!!
한잔 안한 저도 저절로 해장되는 듯~ ㅎ

제한된 재료에 창의성을 더하여 감동과 추억을 남기는 기술이다, 요리란 .... ^^;

  • 같은 말을 다른 곳에서 두번째로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942.87
ETH 3793.57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