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에 빠져 들어 살아 온지가 벌써 1년이 되어갑니다~

in #kr6 years ago

56.jpg

스팀을 알고 스팀을 시작 한 후

내일 이면 1년이 되는군요~!!!!

그동안 생각 했던 것 보다 많은 그림을 그렸더군요!
아마 스팀이니 가능한 일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해서 오늘은 화려하지는 않지만 묵묵히 곧게 자라는 낙엽송을 한 번 그려봤습니다!

별 그림 아닌 이런 그림 한장에 5시간이라는 시간을 투자 해 보았으니 스팀에 들어와서 첫 번째나 두 번째 정도로 시간을 많이 투자 해 봤답니다.

화려하지는 않은 그림 한장 딸랑 올려봅니다!!!

스팀도 이렇듯 곧게 우리 곁에 오래 머물러 주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그간 제 포스팅에 많은 보팅으로 응원해 주신 스티미언 여러분께 감사 인사 올리면서~

청평에서............yull

13.jpg

Sort:  

그림 멋져요^^
저도 뒷산에서 가끔 낙엽송을 올려다보며
참 잘 생겼구나.
그런 생각을 많이 하는데
좋은 느낌입니다.

그리고 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우와....1년... 역시 비결은 꾸준함이었군요 ㅎㅎ 직접 그리신 그림이 처음에 사진을 흑백 처리해논 줄 알았어요....ㄷㄷ

전 언제나 그림 팬입니다. 앞으로도 파이팅!

고마워~
고삼이 완죤히 널널허네~
울 막내는 죽을 맛 이구먼~ㅋㅋㅋ

1주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금방 가네요~^^

사진으로는 담을 수 없는 품격이 느껴집니다.
그동안 율 화백님 그림 보면서 행복하고 즐거웠습니다 ~

저도 항상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리고요^^
내년에도 같은 멘트 받았으면 합니다!!

그림 멋지네요
5시간 걸릴 만하네요^

스팀잇 1주년 축하드립니다
더욱 멋진 활동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넵!!!
이제 시작인 것 같은데 이곳 스팀에서는 꽤 노털 티 나는 ~ㅋㅋㅋㅋ

그림에 대해 관심이 가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항상 응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1년간 많은 분들과 소통하셨네요.
정말 대단하십니다.^&^ 축하드립니다.
1주년 이벤트 가나요 ㅋㅋ

오늘도 행복하세요.

짧은 시간이었는데도 많은 분들이 오고 가신 시간이었네요~
스팀이 지금 현 시간 작살나고는 있지만 힘좀 내서리 함 들어 오시면 꾸준히 계시는 곳으로 바뀌었으면 합니다.

스팀잇 첫돌을 축하드립니다^-^

돌 날인데 왜 이곳에선 노털 티가 팍 팍 는 걸까요~ㅎㅎ

그림이 무채색이라서 더 멋있는 것 같아요.
스팀잇 1년.. 축하 드립니다. ^^

그리 봐 주시니 감사할 뿐~^^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49.70
ETH 3164.37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