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어와 나는.

in #kr6 years ago

단어와 나는
내가 5 살일 때 종이에 내게서 낱말이 나왔다. 나는 육체에 대해 가증스러운 반응을 보였고 반응하는 법을 알지 못했다. 저를 판단하지 말라, 나는 5 살의 소녀처럼 침묵을 지켰다. 어떤 성추행이 의미하는 것을 몰랐고, 마치 그녀가 저지른 죄 인 것처럼 그것을 직면했다고 비난했다.
어리 석음이 아니라, 아무도 모르는 어린애의 순수함이었고, 그 말은 나를 안아 주었다.
나는 그날 처음으로 썼다.
그리고 그 종이를 애무하면서, 누군가가 나를 들었고, 그것을 통과하기 위해 나를 꼭 꼭 껴안는 것처럼 나는 조금 안심했다. (흉터는 여전히 거기에있다.).
네, 그 종이는 아이가 말하지 않은 고통을 목격했습니다.
그때 나는 저에게 쓴 글쓰기가 다른 어떤 즐거움보다도 위안이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10 살 때 종이에 나와 단어가 나왔다. 부모님이 서로를 미워할 때조차도 '결혼'이라는 관계를 힘차게 보았다.
나는 결혼이라는 말을 싫어했고 목구멍에 덩어리가 끼어있는 것을 느꼈다. 가슴이 찢어 질 때마다 나는 방에서 폭력적인 것을 보았을 때마다 세상의 가장 사랑하는 부부처럼 행동했다.
그것은 내 마음 속에 이미지를 만들었습니다. 그 결혼은 무언가를 받아들이고 당신의 행복하게 결혼 한 삶에 대해 세상을 속일 것을 의미합니다. 심지어 청색 - 검정색이거나 구두로, 육체적으로 그리고 정신적으로 서로를 학대하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나는 그 의심을 해소 할 아무도 없었습니다. 모든 결혼이 그런 것은 아니며, 그것에 대해 더 알고 싶었지만 아무도 가족이 망가진 아이를 동정하지 못했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 글을 쓰기로했습니다.
그 때 나는 그 말을 깨달았고 나는 하늘과 별과 같은 유대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단어가 내게 나오지 않을 때 내 안에 불완전하고 섬뜩한 어둠이 있음을 느낀다.
내가 십오 일 때, 질문에 대해 수백 가지의 질문을하고 십대 자녀를 사랑에 대한 개념으로 창조했다.
나는 사랑이 그 단어에서 가장 아름다운 느낌이라는 것을 깨달았을 때 내 나이의 다른 모든 사람들이 연인을 찾았을 때 나를 찾지 못하게했다.
나는 외로움과 불안감을 느끼기 시작했다. 그러나 사랑이 결코 강요 당하지 않는다고 말할 사람이 아무도 없었다. 그리고 올 시간이 필요했다. 아무도 내 나이에 애인이 없다는 것을 나에게 설명 할 수 있었고, 다른 중요한 것이있다. 집중할 것이고 사랑을 찾기보다는 오히려 사랑을 찾아야한다는 것, 그 순간에 나를 찾을 것입니다.
그 답이없는 질문들은 내 마음 속에 맨손으로 드러났습니다.
그리고 그 글을 쓰는 동안 나는 대답을 찾았습니다. 나는 사랑을 찾기에 적절한시기가 아니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언젠가는 사랑이 언젠가 저에게 찾아올 것입니다.
나는 20 살 때 꽤 경험이 풍부한 (경험은 결코 충분하지 않다)
거의 모든 종류의 고통에 직면 한 소녀, 세상이 줄 수있는 것은 정신적, 육체적, 언어 적 또는 정서적이며 모든 것에 대해 쓰는 것입니다. 나는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이 세상의 거의 모든 사람들이 지옥을 통과합니다. 다시 채워지지 않을 빈 공간이있다.
그리고 그것은 또한 저의 공허함을 채우기에 충분한 축복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든 내 상처가 치유되는 단어들,
단어, 그 불타는 내 마음을 달래,
나 안에있는 공허함을 채운 단어들
나에게 존재감을 준 단어, 작가에 대한 인정 그리고 그 때가 합리적이고 성숙하고 강해졌습니다.
말로 나를 구원해.
말은 나의 동반자가되어, 나는 그들과 놀기를 배웠다.
그들은 숨기기를 시작하고 나와 함께 간다. 나는 그들을 찾을 수 없을 때마다 나는 그들을 도처에서 찾고 스스로 긁기 때문에, 나는 다시 종이를 만날 것을 요청하는 것처럼 내게 다시 윙크하는 말을 발견한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5852.33
ETH 2958.72
USDT 1.00
SBD 3.73